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75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평소엔 불편한거없는데 치과에서 치아 본뜰때 

입 크게벌리고 윗니아랫니 앙 다물라 할때 

볼이 치아에 걸려서 한번에 안다물어져 왜그러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볼살...? 나 전에는 안구랬는데 8키로 찌고나서 볼살 씹혀..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쪄서그러는ㄱㆍㄱ야? 진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에 익인도 그런거보면... 그런가봐ㅠㅠㅠㅠ 나도 살 빼야하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도 치과에서만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해보면 그런거같앜ㅋㅋㅋㅋㅋ 치과에서 교정 상태본다고 이 다물어 보세요~ 하면 살 찝혀서 다시 벌렸다가 다물고 하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세네번 해야 제대로 다물어지니까 순간 넘 민망해ㅠ그럴때마다 뭐라구 얘기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무말 안하시던데??? 나도 그냥 아무렇지않게 다시 벌렸다가 다물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본뜰때는 그게 쉽게 다시 못다물겠어ㅠㅠ 그래서 내가 안다물어진다하면 다물여주신다해야하나 왜 안다물어지지..하시면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의사쌤은 사랑니가 걸리는거냐해서 그런줄만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익도 치과에서만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때마다 뭐라얘기했어?ㅠㅠ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난 계속 해서 안닫히니까 다물기쉽게 해주시더라ㅋㅋㅋ나만이런게아니였구나ㅠㅠ치아배열문제가아니고 살이 문제일줄은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
8:51 l 조회 2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8:50 l 조회 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8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7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40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2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57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7
8:45 l 조회 35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4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21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6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9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8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4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11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