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4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혹시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다니게된거야?말해줄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야기하면 좀 복잡한데 간단하게 설명하면 학생시절 왕따로 인한 우울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정신과 다니고 나서 나아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때는 상담치료량 약 복용하면서 그 당시에는 괜찮아지긴했는데
지금 돌아와서 생각해보면 ... 길게봤을때는 좋은 방향으로 치료된건 아닌거 같아 한 6년 지나긴 했는데 한 1~2년 전부터 억울함 분노 이런게 다시 생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서 지금은 어때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우울증자체는 이미 사라졌는데! 그 사건에 대해서 그 당시에 가졌던 관점, 치료도중에 나한테 심어줬던 생각들 .. 이런게 좀 후회되지!
즉각적인 증상에 대한 치료는 꽤 효과가 좋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치료도중에 심어줬던 생각들? 어떤 생각 위주로 심어줬는데?내가 지금 너무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나도 다닐까 생각중이거든
내가 피해망상이 너무 심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는 당장 그 애들을 패서 싶은데 그 당시에는 음..
그냥 그 생각을 지우는 식으로? 복수심이나 분노를 가라앉히는데에만 급급했던거 같아
내가 지금와서 후회하는 이유중에 하나는..걍..그 사건 났을때 아니면 치료받을때라도 가서 큰소리한번 쳐볼걸 그럴 용기를 가질걸 이런거!? 근데 그떄는 속으로 삭히고 말았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이나 ㅠㅠㅠㅠㅠ 그일때문에 많이 힘들었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지금도 가끔씩 인스타에 연관해서 뜨면 뤼얼리빡치지~~!ㅋㅋㅋㅋ
근데 또...좋은방향으로도 영향을 줘가지고...요즘은 잘 가라앉히면서 살아..왕따시켰던 애들 중에 절반은 대학못가고 2/3은 어정쩡한 대학들어가서 돈도 못벌며살고 나머지는 나랑 같은전공으로 다른대학갔는데 나보다 훨씬못나가고..요즘들어서 걔네하고 인스타에서 마주칠일이 잦아졌는데 동시에 내가 좀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잘나가게 되어서 그냥 ... 뭐 그런거 생각하면서 복수했다 하면서 사는거지 머..

정신과 갈거라면 상담센터 있는쪽으로 알아봐 당장의 문제점은 사라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근데 나는 피해망상 쪽으로 심한거라서 ㅠㅠㅎㅎ 피해망상때문에 정신분열까지 올정도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도 그때 피해망상 엄청심했어 우울증에 피해망상까지..
조금 깊게 설명하는거 같은데
그때 꽤 많은애들하고 친하게 지내다가 그 무리애들이 나를 왕따시켰고 그 중엔 나한테 호의적인애들도 있고, 주동자도 있고,, 주동자 옹호하는 애들도 있었고!
체육시간에 짝을 뽑는데 주동자가 나를 뽑았고 내 앞에서 발버둥을 쳤어, 같이 하기 싫다고! 근데 걔는 나를 뽑은걸 말 안했지만 내가 다 느꼈고 다른 상관없는 친구한테 쟤 나 뽑아서 저러는거지 ? 이러니까 그렇다해서 그 이후로 피해망상 심했었어
호의적인 애들은 문자로 학교에서 맛있는거 먹자 이카면서 달래주는데 위에 체육관사건+나를 계속 달래주던 호의적인 척 하던 몇몇애들이 뒤에가서 주동자랑 친하게 지내면서 욕하고.. 그러니 내가 누굴믿겠어 ! 피해망상도 심했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요즘도 걔네 생각하다가 올해 초부턴가 조금씩 증상이 다시 생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 안대 안대 생각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이나..ㅠㅠㅠ
근데 나는 어릴때부터 피해망상이 엄청심해서 친한친구 한명도 없어 ㅎㅎ
가정환경때문인가..사랑을 많이 못받고 자랐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따지고 보면 나도 지금 중고등학교때 친구들 아예 없어 엄청친한친구도 없고...;
가정환경의 문제가 일부분이 될수도 있어 내가 우울증 치료 받을때 항시 부모님 오셔서 나 상담끝나면 같이 상담받았거든..
약을먹던 ,상담치료를 받던 그렇게 계속 살면 결국엔 너 살을 깍아먹는 일이 될거야
육체가 아픈것보다 정신이 아픈게 더 고달프고 힘든법이니까..
지역 상담센터라도 꼭 방문해서 상담받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웅웅 나 근데 정신과 다닐생각이야.. 좀 많이 심해서
괜찮아 익인아 너는 중고딩때 친구들 없더라고 현재 친구들이 있고 좋은 직장을 가졌으니까
누구나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다지만 ㅎㅎ
힘내서 잘살길 빌게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왜다녔는지 말해줄수있을까?부탁할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임이 우울증같다고 거의 억지로 보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보기에도 우울증 같았어 심할 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아니 우울한것도보이고 정신 오락가락하기도했는데 전혀심해보이지않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그러면 완전 그 담임이 이상한거 아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5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10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1
6:16 l 조회 25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1
6:16 l 조회 25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8
6:14 l 조회 79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17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7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40
휴학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ㅜㅜ
6:11 l 조회 7
해외 나랑 안맞는데 고양이가 너무 좋아함
6:10 l 조회 54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12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3
6:07 l 조회 18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67
한달만에 2키로가 찜...1
6:05 l 조회 44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3
6:05 l 조회 33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7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15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2
5:58 l 조회 133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104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9
5:54 l 조회 2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