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96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8/31) 게시물이에요
56인데 48까지 군살싹 잡고싶음ㅋㅋㅜㅜ 저녁안머고 운동하루2시간씩하면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해봤는데 한달 반은 무리인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흐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그러고싶다...따흐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가티하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로자ㅜㅜㅜ나두 48키로 되고싶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이하로는 힘들거같앜ㅋㅋㅋㅋ48까지빼고 지방흡입하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달동안 피티받으면서 제대로했는데 6키로빠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티?돈주고받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PT!헬스트레이너가 일대일로 트레이닝해주면서 식단관리해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얼마야? 내동네주변이 그런게 없는데 ...시내로 나가서 큰곳?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수능할인 그런걸로 해서 주3회 50만원정도 했었어.헬스장가면 피티는 다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렇구나....고마웡!!!!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지만있다면 가능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의지는 있어버렸!근데 살이 잘안빠질까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수능끝나고 살빼야지 살빼야지했는데 못했당...너익은 꼭 성공해 조언하나하자면 걍 수능끝나고 바로 헬스 다녀!난돈아낀다고 안다니고 친구는 다녔는데 친구는 다이어트 성공해따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 알게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능끝나고가 제일 힘들어
왜냐하면 수능이 끝났다고 입시가 끝난게 아니라서 논술도 보러가야하고 정시로 넘어가면 정시접수하고 이러다 보면 다이어트에 신경쓰게 오히려 힘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난데..?ㅜㅜ그래도 하루에 2시간도 못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에 두시간 운동하려면 거의 논술 끝나고나 시작할 수 있을걸
내 경험상 다른거에 그렇기 시간을 못 쓰게 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몸무게 많이 나가서 한달 반동안 8키로 뺐는데 쓰니정도면 그만큼 훅 안빠질것같기도..글구 훅 빼려면 좀 독하게 해야하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안그래도 살 잘안빠지는몸인거같아서.....하하ㅏ하ㅠㅠㅠㅠ난살찐게 더스트레ㅡ스라서 빠지면 그래도 다행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너무 몸무게에 집착안하는게 좋은거같아 나같은 경우도 초반 10일동안 4키로 훅 빠지고 2~3주동안 2키로밖에 안빠졌는데 치수는 후자일때 훅 줄어들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몸무게보다 다리라인,,,,,,,ㅠㅠ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리는 나 스쿼트 했는데 허벅지 훅 줄어들었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전에 스쿼트했ㄴ는데 2주정도?하루50ㅐ저ㅓㅇ도..근데 엉덩이살빠졌었음 허벅지는 그대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그거 자세 잘 잡으면? 허벅지 빠져 글구 책벅지라고 두꺼운책 다리에 껴서 30분정도 하면 효과좋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책버지 알긴하는데 먼가 효ㄱㄱ과없거나 괜히 두ㅡ꺼워질까봐 안하고있었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수시로 먼저 합격해서 정말 수능끝나고는 펑펑 놀 시간만 있었는데 그때 살 뺄만햇어 ,,
이거아니고는 좀 힘들듯 .... 애들 되게바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렇구나......고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1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
12:24 l 조회 2
퇴사 d-3
12:24 l 조회 2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7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2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9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1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6
12:22 l 조회 11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8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4
12:22 l 조회 16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2
12:22 l 조회 19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5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1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3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4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3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4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