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7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4
이 글은 8년 전 (2017/9/07) 게시물이에요
버스진짜 기어가는줄 알았네 죽고싶다 수시는 끝났어
대표 사진
익인1
진단서끊어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담임 30분 이후 병원간다고 얘기하면 안받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단결석 해봣지만 딱히 지장 없어 케헴케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일학년때 네다섯번 있어ㅠㅠㅠㅠ 근데 이번에 봐주셨어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단지각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단지각 수십번인거 아닌이상 ㄱ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차낭 나 무단결과 좀 있었는데 대학 내 성적대비...ㄱㅊ게갓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시간에 나왔는데 버스때문에 늦은거 진짜 억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은 진짜 ㄱ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두번은 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돈 아닌데.....한번쯤은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내 친구도 고3때 부모님 출장가셔서 집에 혼자 있는데 알람 못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점심시간까지 안깨서 연락 안되서 우리가 외출증 끊고 걔네 집 다녀온적 있는데ㅋㅋㅋㅋ걔 수시로 원하는 대학 붙고 지금 학교 잘 다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은괜찮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아 그정도는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아 수시 끝났음 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 별로 입학 전형만 좀 알아봐도 무단 지각 쯤은 아무것도 아니란 거 알 수 있음... 서울대가 개근하면 가산점인가 그런데 가산점 받는 요소가 3갠데 그 중에 하나만 해도 ㅇㅋ라 무단지각이어도 상관 ㄴ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차나 나 무단지각 한번 했는데 아무 지장 없었뜸....화이팅!그런거 너무 신경쓰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단지각 지장 없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번은 갠자나 글구 수시 이제 끝낫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고3아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ㅅㄹ 지각쓰면되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편법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이거 한달에 한 번 마음대로 쓸 수 있는거자나! 어차피 진단서 같은 것도 안아픈데 받아가는 사람도 있는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엌 갠차는데.... 병원갓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무단지각 한번 있었는데 수시학종 지원때 아무문제없었구 합격했다 걱정마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번은 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너무고마워ㅠㅠㅠㅠㅠㅍ 눈물 뚝그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ㅊㄱㅊ ㄹㅇ 성적만 잘나오면ㅋㅋㅋㅋ 내친구 무단조퇴 2번인데 대학 잘갔음 나는 무단조퇴 1 무단지각 7번인데 나두 대학 잘갔엉!! 괜차나괜차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리통은 진단서 없어도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리지각은 생기부에 영향없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무단지각 학년마다 5개 정도 있었음 대학가는데 아무 지장없었고. 나는 자살이란 단어만 보면 심장이 쿵 내려 앉더라 친한 사람이 그렇게 가서 그런가... 자살이란 말 함부로 쓰지 말쟈 ^^* 좋은하루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지각 안 한 날을 손으로 셀 수 있을 정도였나 암튼.. 그 정도로 그냥 지각이든 무단지각이든 많이 했는데 대학교는 갔오 물론 지각해도 좋다는 건 아니지만 너무 우울해하지 말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생님 안봐주셔?? 이건 너잘못이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마늘버스 놓쳐서 무단지각이였는데 목표대학와서 잘 사는중 고3 때 무단지각이였고 ㅎㅎ 명접이나 준비할걸 더 열김히 해봐 난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관없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
20 21살 이 나이 애들 넘무 귀여움
3:20 l 조회 1
정신과 약 바꾸고 광명찾음ㅜㅜ
3:20 l 조회 1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2
3:19 l 조회 5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4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
3:18 l 조회 3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1
3:17 l 조회 4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5
아니 그냥 세상에 태어났는데 뭐이리 극복해야할게 많은거지??1
3:13 l 조회 26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1
3:12 l 조회 18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21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3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3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4
3:10 l 조회 39
종교관련 얘기해두되나 3
3:10 l 조회 27
나는 태어난거에 감사함을 느낀적이없어...1
3:10 l 조회 19
애인이 너무 좋다
3:10 l 조회 16
아닠ㅋㅋㅋ 내 친구 종강하고 두달 동안만 내 자취방에서 살기로 했는데1
3:09 l 조회 24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3
3:07 l 조회 121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12
3:07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