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6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1학년 1학기 4-5였고 ㅠㅠ 2학기는 열심히해서 다시 1-3으로올렸어 근데 우리학교가 의대 30명정도 합격하는 곳이라.. 일반고이긴한데! 어찌되었든 2학년 1학기는 1-2되는데 2가 훨많지만.. 내신 괜찮은건가? 말이 너무 추상적인가. 수시로가고싶은데 하 ..
대표 사진
익인1
의대가고싶다는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경영인데 내가 로스쿨가고싶어서 서울유명한대학교가고싶어서.. 솔직히 무리같지? ㅠㅠㅠㅠ모고는 1나와 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모고가 계속1이면.. 대박인뎅... 내신도 상승세면 종합도 괜찮지않나?? 1학년꺼 덜보는데 20:40:40 잘찾아봐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더 질문해도될까?? ㅠㅠ 내가사실 1학년때 문이과나누는데 내가 이과로갈까하다가 바꾼건데 1학년과탐성적이 들어갈까? 내가 과탐 완전 망했거든 그대신 사문했어서 사문만 팠는데 걱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학교마다 달라서ㅠㅠㅠㅠㅠ 쓰니 지금 고2아니야?? 그럼 한번 시간날때 대학교 전형알아봐봐! 인문계열은 국수영사 보고 자연계열은 국수영과 볼수도있고 좀 상위권대학은 전과목볼수도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내가 연대가고싶어서 알아봤는데 사탐성적만들어간다고 적혀있어서.. 그이후로 난 계속 공부만해서 진로쌤하고 이야기를 안나누어봤는데 담임선생님은 잘 모르겠다고 하시고 답답해서 급하게 질문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 막 학년별 교과목 반영비율 이런거 적혀있을텐데..? 사탐만반영한다고 적혀있었으면 그런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흑 고마워!! 쌤이랑 더 이야기해봐야겠다 익인아 정말 미안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고3이라 요새 많이알아본다고 원래 알던거였오ㅎㅎ 쓰니공부잘한다ㅠㅠㅠㅠ좋은대학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너무 고마워 ㅠㅠ 수능잘봐 !!!파이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
7:44 l 조회 3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4
7:42 l 조회 15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1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4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2
7:41 l 조회 10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5
7:40 l 조회 20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6
7:37 l 조회 74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5
7:36 l 조회 55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2
7:34 l 조회 11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2
7:34 l 조회 8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28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6
7:32 l 조회 82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6
7:31 l 조회 18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25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32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31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4
7:26 l 조회 117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6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2
7: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