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070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4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라스트 오더래 ㅠㅠㅠㅜㅠㅠㅠㅜㅠ 하 기쁘다 ,,,

헐 오아이오아이 작년 시즌 후드티 재입고 된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헉 최고다 이번 로고 별루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번 시즌 별로라서 작년 시즌 후드티 중고 찾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득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ㅠㅜㅜㅜㅜ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9월 22일 기억해 !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 근데 이 후드티 원래 사이즈가 프리밖에 없어?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 프리 밖에 없오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키가 작아서 수선이라도 해서 입으려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그래도 예쁘니까 사야겠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이 얼마였지..? 7만 얼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정도 됐던 것 같아! 이번 시즌 후드티도 7만 9천원이더라궁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홈페이지에 들어오는거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이오아이 공홈 아닐까..? 나도 자세히는 모르겠다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스타 글 보니까 공홈에 입고되는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소량 밖에 안들어오나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시즌 라스트 오더이기도 하고 해서 소량 밖에 안 들어오나 봐 ㅠㅠㅠㅠㅠㅠㅠ 9월 22일 6시 기억하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워 ,, 알람 맞춰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재작년꺼는 안되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2015 시즌도 예뻤는데 ,, 아쉽다 따흐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오오오 그렇군 난 관심이 없어서 친구라도 알려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천사 익이다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헐헐 사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나도! 성공해서 만나자궁 ☆〜(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때문에 월급 3일전 ㅠㅠㅠ 갠적으루 이번시즌꺼 예쁘니까 이번시즌꺼라두 사어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잌후 ,, 3일 전이라니 ,,, 아쉽구만 8ㅁ8 이번 시즌 후드티라도 사서 예쁘게 잘 입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후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빨고나서 엄청 줄어들어서 그 이후로 절대안사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질은 개인적으로 가격값 못 하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흐흑 넘나 기쁜 것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16이면 이거 마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작년꺼 사서 아직도 잘 입음ㅋㅋㅋㅋㅋㅋ처음 나온게 제일 예쁜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질 별로라는 말 때문에 걱정 되서 그러는데ㅜㅜ 옷 어떻게 관리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처음에는 나도 전에 후드하나 그냥 돌렸다가 돈 버린적 있어서 처음에는 드라이 맡겼었어 그 다음에 두세번은 손빨래하다가 그냥 큰 마음 먹고 세탁기 돌렸는데 안 줄어들고 멀쩡하더라고! 그 후드를 맨날 입고 다닌 건 아니라서 자주 안 빨아서 그런가 멀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아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5 ,, 넘 예뻐쒀 ,,, 오아이오아이님 2015도 재입고 해주새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사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려공 헤헤 우리 둘 다 겟해서 만나자 ( ͡° ͜ʖ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학 나 작년거 사고싶앟는데 못사서 이번 시즌거 샀는데 사야겟당 헥헥헥헥 무슨 색이 젤루 옘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 후드 있는 익들아 무슨색이 젤 예쁠까??
피부 흰편이고 웜톤인데.. 회색은 안받는거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질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질은 별로야 돈값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진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작년꺼 와인색 있는데 진짜 실물 짱예임ㅋㅋㅋㅋㅋ다들 질 별로라 하던데 난 괜찮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능 질 따위 운명에 맡기고 ,, 나오자 마자 살 거시다 ,,, (☝︎ ՞ਊ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 시즌 거 정말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처음 봤을 때 갱장히 실망했었다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와인살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뭐 사지 (도키도키) 행보칸 고민이구만 ( ͡° ͜ʖ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작년거 사서 3번 입었는데..
팔까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하자 없으면 바로 팔리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번년도 한번 입을까 말까긴한데
고민 하고 팔야ㅏ야겠다 ㅠㅠ 고마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 후드 빨면 줄어들더라... 빨고 안줄어드는 방법 없을까?? 후드티를 뭐 매번 드라이크리닝 맡길수도 없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힝.. 오늘 샀는데퓽퓨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헥 이번 시즌 꺼..? 내가 다 뭔가 허망하군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7.5 받으러옴
10:19 l 조회 1
익들은 얼굴살 몇살쯤 빠졌어
10:19 l 조회 2
내 행동이 너무 과했나
10:18 l 조회 2
마운자로 용량 올리면
10:18 l 조회 2
집앞에 지하철역 생겼으면 좋겠는데 매번 논의만하고 안생김
10:18 l 조회 2
우크라가 러시아 드론으로 뭐 작살을 냈다는데 막상 뉴스 영상 보면
10:18 l 조회 4
엄마랑 여름휴가 갈 건데 국내 여행지 추천해주라
10:18 l 조회 6
직장 옮겨서 상경까지 했는데 상사가 쎄하면 어떡함?
10:18 l 조회 6
확실히 내 또래부터 술 안마시는듯...
10:18 l 조회 6
웨이브체형 다이어트
10:18 l 조회 6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7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1
10:17 l 조회 6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6
10:17 l 조회 19
내일 더 빠진다..3
10:17 l 조회 22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5
10:17 l 조회 19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2
10:17 l 조회 9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10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2
10:16 l 조회 8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71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