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24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지금 무슨 이유로 외국에 가있는거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기냥 졸업하고 어쩌다 보니 살게 됐오 ㅎㅎ 뉴욕익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우와 헐 ㅠㅠㅠㅠㅜ대학을 뉴욕에서 졸업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ㅎㅎ 원래는 졸업하고 바로 한국 가려고 했는데 취직하면서 자꾸 시기도 놓치고 막상 가면 또 어캐 살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여기서 계속 지내고 있어 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헐 멋있다ㅠㅠㅠ 지금은 주로 뭐하면서 지내는고얌? 아 근데 뉴욕에서 대학은 언제 간건지 물어봐도 될까? 음 고딩때 준비해서 간거야? 내가 지금 대학 자퇴하고 유학으로 다시 준비하고 싶어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필리핀에서 고등학교까지 국제학교 다니다가 미국으로 왔어! 미국은 입학이 비교적 쉽기도 하고 성적보단 얼마나 활동적이고 적극적인가 (?)를 마니 보는거 같아 내경우도 성적은 그냥저냥이었는데 방과후 활동들 엄청 많이하고 학교 운동팀도 들어가고 그랬거든! 그래서 쓰니도 편하게 와서 지낼수 있을거야 ㅎㅎ 대신 비자문제가 좀까다롭더라ㅠㅠ 난 걍 금융회사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왕 ㅠㅠㅠㅜ금융회사라니 멋있어 익인아..하 걱정이 앞선다 잘할 수 있겠지ㅠㅠㅠㅠ더 꼼꼼히 알아봐야겠아 진짜 고마워 익인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 발령땜에 나왔다가 대학까지 다니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지금 대학 다니고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3학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환학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멋있따 얼마정도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학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ㅜ멋있다 진쨔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0:10 l 조회 1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2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3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4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7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7
20:08 l 조회 14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8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9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