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4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7/9/23) 게시물이에요
억양 다른 거 많이 느껴져? 

조용조용히 자연스럽게 말해도 티나나...? 

서울 오고 말을 제대로 못하겠다 ㅠㅠㅠ따흑따흑
대표 사진
익인1
다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티나는데 별 신경은 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티다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나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둔해서그런지 약한건 잘 못느껴.. 지방사람이라고 하면 그때부터 아 그러고보니.. 약간 톤이다르네? 이정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티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티나는데 정말 아무런생각도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 날... 수는 없는데 그걸로 촌스럽다던가 이상하게 생각 안해ㅋㅋㅋㅋㅋㅋ오히려 신기하고 부럽고 귀여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사투리 듣기 좋더라 계속 듣고싶은 매력이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걱 갑자기 자심감이 생긴드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는 나지만 뭐 어때 사투리가 나쁜 것도 아니구 말 그냥 편하게 행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겤ㅅ다ㅠㅠㅠ이상하게 눈치가 보였는데 이젠 그냥 말할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 찾아주라
14:57 l 조회 1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1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3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8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
14:56 l 조회 3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4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8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1
14:56 l 조회 8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7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2
14:56 l 조회 17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1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7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2
남친 카톡 귀엽다6
14:54 l 조회 54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30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61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3
14:53 l 조회 20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49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