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89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7/9/27) 게시물이에요
나 ㅠㅠ 밑턱이 튀어나왔음 ㅜㅜㅜ 그니깐 앙 ! 다물때도 아랫니가 윗니 덮음 원래 윗니가 덮어야정상인데 ㅠㅠ  

아 양악해야하나 짜 예전에 너무스트레스였는데 잊고살다가 다시 스트레스다 턱이 점점자라는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래서 양악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아아아아 부럽다!!! 몇싱이야?? 비용은 얼마정도해!??? 나도하고싶다 ㅠㅠㅠㅠ우리집은 돈이없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1살때 수술했어! 지금 일년 좀넘었고 비용은 교정 포함 2000정도 들었어...ㅠㅠㅠ 대학병원 외래비 검사비 포함하면 더들었을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지금은 만족해??? 아 부럽다부러누너우우어어어 ㅜㅠㅠㅠㅠㅠㅠ 2천 아...너무비싸 ㅜ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만족해! 일단 앞니로 끊어 먹을 수 있다는거부터가...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하고나서 예뻐졌다 얼굴 작아졌다고 말도 많이 듣고.. 부작용이라하면 코 안에 비중격 휘어진거..? 그거말고는 아직 부작용도 없고.. 교정도 올해 안에 끝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대학병원 레지던트 담당 선생님도 외래 갈때마다 수술한거 만족하냐고 자기가 볼때는 너무 잘됐다고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 치과에서도 전이랑 다른사람됐다고 예뻐졌다하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아아아아ㅏㅇ 부러워!!! 나도 콤플렉스 없애고 진짜 자신감있게 이쁜얼굴로 웃고다니고 싶다!!!! 혹시 병원은 수도권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 지방이야!! 근데 하고나서 나도 이 보이게? 웃고다녀 원래 잇몸 보이는거 진짜 심했는데... 사진 비교해보면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좋겠당 행복하겠다 ㅎㅎㅎㅎㅎ나도 언젠간 그런날이오기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 그래서 교정중잉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턱이문제라서 교정을 해도 내껀 소용이없을거같어 ㅠㅠㅠㅠ 그친구도 아랫니가 덮는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입 다물고있어도 아랫니들이 다 덮는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교정이 돼????? 턱이 앞으로 튀어나와서 덮은걸텐데!! 어쨌든 교정이라도 해서 다행이다...좋겠당..난 양악아니면 안될턱 ㅜㅜㅜ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ㅠㅠㅠ 근데 재친구는 엄청 뙇! 튀어나온 턱은 아니라서 교정이 되는 거일수도이써ㅠㅠㅠ 양악 무서울거같던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 ㅜㅜ맞여 ㅜㅜㅜ 나도 앞에서 보면 잘모르는데 옆에서 보거나 웃는거.. 음식먹을때 ㅜㅜ 슬푸당 치과갔을때도 안해도되겠다 라고 소리많이들었긴했는데 ㅜㅜ 아 이쁘게 웃고싶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팀장이 날 싫어하는데 느껴짐
19:39 l 조회 1
사장인데 피곤해서 쉬겠다고 통보히는 직원 어쩌지..?
19:39 l 조회 1
익들은 단체로 억까하명 어케 견딤?
19:39 l 조회 2
나 공황 초기 맞아? 아니면 그냥 일시적인건가??
19:39 l 조회 4
20초반이고 운전면허따면 언제부터 고속도로 탈 수 있을까..
19:39 l 조회 2
전화했을때 신호음이 계속 가면 차단안한거야?
19:39 l 조회 2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38 l 조회 5
친구 지 필요할땐 나 불러서 위로받고싶어하면서
19:38 l 조회 2
병원가서 웩슬러검사했는데
19:38 l 조회 6
주식 안 하는 익 많지..?
19:38 l 조회 7
저당빵 고단백빵 이런건 괜찮은데
19:38 l 조회 4
우리 아파트 27층까지 있는데 엘베 2대임…
19:38 l 조회 9
원피스랑 가디건 색 골라주라1
19:38 l 조회 5
일부러 창문 안 열고 환기도 안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3
19:38 l 조회 5
원래 피부 타면 많이 가렵니ㅠ
19:38 l 조회 3
인형뽑기에서 동생 좋아하는 캐릭터 뽑았는데 가짜라서 싫대
19:38 l 조회 4
홈트 1일차 후기
19:38 l 조회 4
회사에 쉽게 질려1
19:37 l 조회 5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1
19:37 l 조회 9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1
19:3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