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89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7/9/27) 게시물이에요
나 ㅠㅠ 밑턱이 튀어나왔음 ㅜㅜㅜ 그니깐 앙 ! 다물때도 아랫니가 윗니 덮음 원래 윗니가 덮어야정상인데 ㅠㅠ  

아 양악해야하나 짜 예전에 너무스트레스였는데 잊고살다가 다시 스트레스다 턱이 점점자라는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래서 양악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아아아아 부럽다!!! 몇싱이야?? 비용은 얼마정도해!??? 나도하고싶다 ㅠㅠㅠㅠ우리집은 돈이없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1살때 수술했어! 지금 일년 좀넘었고 비용은 교정 포함 2000정도 들었어...ㅠㅠㅠ 대학병원 외래비 검사비 포함하면 더들었을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지금은 만족해??? 아 부럽다부러누너우우어어어 ㅜㅠㅠㅠㅠㅠㅠ 2천 아...너무비싸 ㅜ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만족해! 일단 앞니로 끊어 먹을 수 있다는거부터가...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하고나서 예뻐졌다 얼굴 작아졌다고 말도 많이 듣고.. 부작용이라하면 코 안에 비중격 휘어진거..? 그거말고는 아직 부작용도 없고.. 교정도 올해 안에 끝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대학병원 레지던트 담당 선생님도 외래 갈때마다 수술한거 만족하냐고 자기가 볼때는 너무 잘됐다고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 치과에서도 전이랑 다른사람됐다고 예뻐졌다하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아아아아ㅏㅇ 부러워!!! 나도 콤플렉스 없애고 진짜 자신감있게 이쁜얼굴로 웃고다니고 싶다!!!! 혹시 병원은 수도권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 지방이야!! 근데 하고나서 나도 이 보이게? 웃고다녀 원래 잇몸 보이는거 진짜 심했는데... 사진 비교해보면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좋겠당 행복하겠다 ㅎㅎㅎㅎㅎ나도 언젠간 그런날이오기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 그래서 교정중잉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턱이문제라서 교정을 해도 내껀 소용이없을거같어 ㅠㅠㅠㅠ 그친구도 아랫니가 덮는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입 다물고있어도 아랫니들이 다 덮는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교정이 돼????? 턱이 앞으로 튀어나와서 덮은걸텐데!! 어쨌든 교정이라도 해서 다행이다...좋겠당..난 양악아니면 안될턱 ㅜㅜㅜ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ㅠㅠㅠ 근데 재친구는 엄청 뙇! 튀어나온 턱은 아니라서 교정이 되는 거일수도이써ㅠㅠㅠ 양악 무서울거같던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 ㅜㅜ맞여 ㅜㅜㅜ 나도 앞에서 보면 잘모르는데 옆에서 보거나 웃는거.. 음식먹을때 ㅜㅜ 슬푸당 치과갔을때도 안해도되겠다 라고 소리많이들었긴했는데 ㅜㅜ 아 이쁘게 웃고싶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3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8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9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7
11:48 l 조회 32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1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5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11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1
11:47 l 조회 16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9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