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축제라 어제 주점에서 밤새고 오늘 또 일하고 집왔거든? 문제는 내일 또 밤을 새야되는데 내일 아침수업 포기할까? 근데 전공이라 한번 빠져도 타격 클텐데ㅠㅠㅠㅠㅠㅠ 빠질까 말까 진짜 고민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우리학교 축제라 어제 주점에서 밤새고 오늘 또 일하고 집왔거든? 문제는 내일 또 밤을 새야되는데 내일 아침수업 포기할까? 근데 전공이라 한번 빠져도 타격 클텐데ㅠㅠㅠㅠㅠㅠ 빠질까 말까 진짜 고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