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다들 바쁘겠지?  

하고싶은거 있니 

할거없고 답답한데 어디가서 바람쐐면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회사
날씨가 이래서 그런지 나가고 싶다
음 지금 시간이면 우선 강가 한바퀴 돌다가 바람 들어오는 카페에서 생각정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인이구나 멋있다
강가 괜찮은거같아 혹시 한강쪽에 괜찮은카페 아는데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있을게 뭐가 있어. 늘 생각만으로 이것도 저것도 하는 사람이 되어보자 하지만, 회사 핑계로 하는 건 없는걸..
쓰니가 어느쪽 한강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혼자 다닐때 가본 곳으로 말해줄게
상수동 르돌치1946 / 잠원 커피마리나만 가봤어. 사실 보통 한강갈때는 맥주 한캔 사서 그냥 앉아서 먹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까?
꼭 한강뷰 아니라도 혼자 조용히 있고 싶을 때 가는 곳 있는데
서래마을 서래수 / 상수동 스톡홀롬도 있고! 서래수를 가장 많이 가는거 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이미 생각했으면 무의식중에라도 조금씩 그런사람이 되어가고있을꺼야
좋은곳추천해줘서 고마워!!
가서 나도 생각정리좀 해봐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1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