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64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8년 전 (2017/10/03) 게시물이에요


혈관 못찾아서 몇번이나 찌른다고 화내는 경우

이건 케바케가 심하긴 함 간호사가 진짜 혈관 못찾는 사람이라서 여러번 찌를 수도 있음

근데 환자가 혈관이 얇을수도 있고 피부층에 따라서 안보이는 사람도 많음 그래서 요즘은 IV 루트찾는 간호사도 따로 있는 병원 있음

여러번 찔러서 아플까봐 혈관 잘찾는 조무사님한테 하세요 하면 조무사라고 안한다고 함....


성적 대상화 한다고 하는데 뭐가 그렇게 예민하냐~ 실제로 하는것도 아닌데~ 라고 말하는 경우

간호사 성적대상화가 얼마나 심하냐면, 간호학생때 실습 돌면서도 성추행이나 성희롱 당하는 사람이 정말 무지하게 많음.

일부러 간호사 오는 시간에 맞춰서 자기 체액 묻히고 그 이불 갈아달라고 하질 않나 심지어 걸을수 있는 사람이고 화장실 충분히 다녀오는데도

그자리에서 볼일 봐버리고 바지 직접 벗겨서 갈아입혀달라고 함 이런 사람들 대부분 알아서 하거나 간병인한테 맡기면 불같이 화냄

거기다 AV나 심지어 BL같은데서도 간호사 복장 나오는 경우 허다함


간호사 서비스직아님? 왜 ~~는 안해줌? 라고 말하는 경우

서비스직 아님. 아니라고 해도 왜 자꾸 서비스직이라는지 모르겠음 간호사가 아니라고 해도 내가 아는 간호사는 서비스직임 이라는 주장 펼치는 사람 많음

이 핑계 대는 대부분이 콜벨 눌러서 불 꺼라, 물 갖다달라, TV 드라마 ~좀 틀어라 이런거 시키는 경우임(병동 3개월만 일해봐도 환장할 정도로 많음)

서비스직 아님니다...의료직임니다 제발 점....


왜 대우 안좋으면서 아무것도 안함? 그러니까 대우가 그모양 아님? 라고 나오는 경우

대간협(대한간호협회) 라고 간호사면 무조건 가입해야하는 협회가 있는데, 여기서는 정말 아~~~무것도 안함. 간호학과 익 99%가 동감할거임 아마 해주는거

나선식하고 SN 휘장 주는거? 근데 전국에 간호사가 무지하게 많은데 어떻게 개인이 뭉치겠음. 이런 협회가 나서서 일을 해야 간호사들도 주장을 펼칠텐데

정말 아무 입장도 내주질 않음.. 요새 그나마 말 조금씩 나와서 파업하는 병원이 생기는 중임 말로 안되니 행동으로 보여주는것 

근데 솔직히 간호사 아예 없는 병원 생각해 보면 돌아갈 리가 없음 그래서 파업을 해도 최소인력은 두고 함 (파업 아닌 파업...)

이 파업이 분명히 어떤 사람한텐 정말 불편하게 느껴질 거임 근데 간호사 입장에선 이렇게라도 안하면 처우 개선에 대한 말이 나올 기회조차 없어짐

정책 마련하려고 간호사 처우 개선이라는 말 나오는거 최소 1~2년 단위로 나옴 ㄹㅇ


하 쓰다보니 ㄷ답답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기들끼리 갈굼? 그것도 한몫한다함..
군대야? 수액으로 때리는것도잇고 들어보니 군대에서도 안하는부조리 많더만.. 것도 고쳐야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병원입원만해도 간호사얼굴로 순위정하고 성적인이야기하고 날씬하고예쁜여자간호사데리고오라 이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 간호학과생 걱정된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진짜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거 투성이임 밥그릇 뺏길지도 모르는 상황에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고.... 태움 진짜 심하고ㅋㅋㅋㅋㅋ 군대보다 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 띵킹좀 하고 행동했으면 좋겠다.. 실습 나올거 생각만 하면 힘들다..
실습나가서도 갈굼당하는 실습생들 있디그러고 환자는 간호사 잘못하면 욕하고 내부에서는 선배라고 트레이 집어던지고 어디 무서워서 신규는 살겠나ㅠ
야동에서 나오는 간호사복 볼때마다 찢겨버리고 싶고 실제 병원에서 나타나는 간호사 성추행 성희롱도 다 고소해버리고 싶음ㅠㅠㅠ간호사 인권존중좀여ㅠㅠㅠ서비스직아니고 전문의료인입니다ㅜ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
18:40 l 조회 2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2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4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2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2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6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5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7
18:38 l 조회 35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2
18:37 l 조회 9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3
18:37 l 조회 10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44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36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4
18:36 l 조회 17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22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5
18:36 l 조회 23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5
18:35 l 조회 38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1
학원강사 학생이랑 사적연락하면 안되지?3
18:35 l 조회 14
팔테 등록했는데 예약 빡세서 아직 한번도 못갔다3
18: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