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77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10/0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는 막 립밤 발랐는데 이젠 효과도 없 ㅋㅋㅋㅋㅋㅋ 

입술 팩이라도 하면 괜찮으려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립밤보다 바세린이 더 좋으려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이랑 비타민 많으 먹어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타민 약이라도 먹어야하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까지는 아니구 쏠라씨 같은것두 괜찮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을 많이 마셔봐! 수분 이 부족해서 일수도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은 평소에 많이 마신당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잘때 꿀을 발라 보는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는 꿀을??????? 아침에 개미를 만날 각이지만... 그럼 좋아지려나??? 아니면 꿀 립밤을 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는 꿀 바르고 비닐로 덮어서 팩처럼 하는것도 좋더라고 자다배고프면 날름날름 근뎅 집에 개미있으면 비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19:16 l 조회 1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9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4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2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2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3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7
한국인 MBTI 유형 순위3
19:14 l 조회 17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1
19:14 l 조회 14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4
19:14 l 조회 12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8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1
19:13 l 조회 11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4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4
19:13 l 조회 16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4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7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11
19:12 l 조회 29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21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