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11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9
이 글은 8년 전 (2017/10/07) 게시물이에요

이 춤 뭐야? 요즘 유행하는거야? | 인스티즈

 

 

이렇게 팔 양 옆으로 왔다가ㅆ다하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애인 생기는 춤?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저걸 추면 애인이 생긴다고? 사람들이 보는데서 춰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왜 쓰니 춤추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깃해 하는 것 같아서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마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팩 키드 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팩 키드가 뭐여... 유튜브 찾아봐야게ㅛ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에서 애들이 이거 자꾸 추길래 뭔가 했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09 17:34: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그때는 뭔지도 모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애인 생기는 춤이라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알짝 뒷....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 나도 어제 친구한테.배운 구애의춤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백팩키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인 생기는 춤이라고...? 난 평생 안 생기겠네(쩜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저거 몇달전에 애들이랑 엄청 추고 다녔는데 아직도 춰??????뭐지????????한 4월-5월달이 엄청 추고다몄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욜로욜로욜로... 탕진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09 17:34: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팩키드춤이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팩키드 춤인데 애인 생기는 춤이라고..? (동공지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 이거 짱잘춤 이거 꽤 어려워 근데 재미써ㅋㅌ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백팩키드! 저거 따라하기넘힘듬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애인 생기는 춤이라고 그냥 sns에서 이름 갖다 붙인 거야 이름 원래 애인 생기는 춤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swish swish 노래에서 나온 춤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원조(?)였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케이티 페리 스위시 스위시에 나온 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뭐야 어제 내 남친이 내앞에서 춘 춤인데ㅔ 애인생기는 춤을 왜 내앞에서췄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백팩키드가 췄는데 요즘 ㅂㅌ이 춰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내 본진 안무여서 학교에서 겁나 춰댔는데 왜 애인이 안생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걍 ㅂㅌ안문줄알았는데 원래있던춤이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케이티페리랑 관련있는거 있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찾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티 영상에서 봤다했더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팩키즈춤으로 유행이었다가 들어갈즈음 가수가 안무에넣어서 다시 유행된걸로안당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그냥 본진춤인줄 알았는데 원래 있던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리얼 첨 보는디..나 맨날 핸드폰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ㅋㅋㅋㅋㅋ이거 백팩키즈 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추고 싶은데 겁나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주먹으로 골반 때려서 포기함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식으로 수익자랑 해도 돼??
21:58 l 조회 1
옷 잘입는 익들아! 옷 살말 여행갈 때 입으려고!!
21:58 l 조회 2
대학원생은 옷 어떻게 입어야해??
21:58 l 조회 3
혹시 에어컨 없이 사는 자취익들 있니.....?
21:57 l 조회 5
근데 학폭하면 연예인 관둬야해?1
21:57 l 조회 7
Srt 처음 타보는데
21:57 l 조회 7
구디쪽 맛집 아시는분
21:57 l 조회 2
기능이랑 도로주행 강사 같을 수도 있고1
21:57 l 조회 6
메디힐 패드 집게 왤케 불편하게 바뀜ㅜㅜ
21:57 l 조회 8
결혼하고 싶어1
21:57 l 조회 16
경계선 지능장애, ADHD, 우울증 다 핑계 아님?7
21:56 l 조회 20
팔 다리 레이저 제모 병원에서 받은 익들 있어?
21:56 l 조회 7
진짜 편견갖기 싫은데 요즘 2030남자들3
21:56 l 조회 44
소개팅 만나기 전에 보통 할말없으면 안 읽씹해?
21:56 l 조회 7
보고싶어요2
21:56 l 조회 20
아니 괜히 카톡 공기계로 로그인했다가
21:55 l 조회 18
얘들아 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인데 사업소득이 있거든
21:55 l 조회 10
나 결혼 하고 살 집 그냥 걍 아는 친구한테 말했는데 발끈이다?
21:55 l 조회 13
못생돼지남 vs 초미녀 중에 전자 고르면 이성애자라고 하잖아1
21:55 l 조회 17
코성형 일케되나? 4
21: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