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3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도대체 왜 그런걸까...?

카톡 한마디마다 계속 ㅇㅇ아 이렇게 붙이는데

ex) 응응 ㅇㅇ아!, ㅇㅇ아 추석 잘 보내고 있니, 그러면 그때보자 ㅇㅇ아 등등


있던 호감이 떨어지고 있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부르는것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말투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근데 저거 정 떨아져...? 난 이름 많이 불러주면 좋던데 ㅜㅜㅜㅜㅜ 그리고 나 이름 좀 망ㅎ이 부르는데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가 그런가봐ㅋㅋㅋㅋ 카톡 하나 보낼때마다 이름이 들어가니까 신경쓰여서... 걍 내가 친구들이랑 그렇게 카톡 안해서 그런듯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그러면 진짜 어색할 수도 있게땅 ㅠㅠㅠㅠㅠㅠ 나 요즘 호감 있는 애랑 톡할 때 걔 이름 자주 부르는데 제발 안 싫어해주길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냥 이 선배는 무슨 이름을 ㅋㅋㅋㅋ마냥 불러재끼니까 그랰ㅋㅋㅋㅋ
이름 불러주는거 둏아ㅏㅏ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5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
22:53 l 조회 2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1
22:53 l 조회 10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6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
22:52 l 조회 5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
22:52 l 조회 12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
22:52 l 조회 5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1
22:52 l 조회 6
기간제교사익인데 진상학부모 체감비율
22:52 l 조회 8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1
22:51 l 조회 8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3
22:51 l 조회 10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4
22:51 l 조회 10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1
22:51 l 조회 16
렌즈 뭐가 나아?6
22:51 l 조회 18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1
22:50 l 조회 47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1
22:50 l 조회 5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1
22:50 l 조회 10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4
22:50 l 조회 14
죽을 것 같아 1
22:50 l 조회 5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3
22:5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