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교장쌤 마인드 = 선생보다 학생이 우선 

 

자유로운 분위기, 신발 복도까지 허용 , 학교에서 강아지 키움. 

운동장가면 강아지들 날뛰고 있음(학생들이 밥줌) 

 

급식 핵쩔음 

 

행사 많아짐 : 합창대회, 운동장에서 삼겹살 파티 (전교생 다 무료제공) 

캠페인 등등 

 

뭐 일단 이런거..? 걍 겁나게 친환경적이고 자유로움 

 

공부압박 많이 없음 참고로 시설도 죠음 

 

아침마다 쌤들이 정문으로 나와서 허그해주면서 인사해줌 (하루도 안빼먹고 맨날) 

 

나 지각쟁이인데 정문에서 맨날 쌤들이 달려~!~!~!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월요일마다 정문에서 사탕줌 

 

허그데이때마다 학생부애들이 정문에서 안아줌 

(모르던 말던 선배던 후배던 안가리고) 

 

모르는 학생부 후배애들이랑 허그할때 서로 

 

하핫...안녕하세욧... (꼬옥..) 

 

이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마다 토론대회 (수업안해서 개꾸르) 

 

 

 

 

 

이 고등학교 10년다니라고하면 난 당빠 다님ㅇㅇ 

 

 

 

 

 

+ 축제 종목 핵웃김 

 

기름진 매트리스에서 웃기게 물 슬라이딩하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죠은 학교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ㄱㅋ닭이랑토낔ㅋㅋㄱ아낰ㅋㅋㅋㄲ귀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 입시성적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학교랑 별다를거 없는것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진짜 자유롭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짱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중학교가 혁신학교였는데 좋았던 것 같아ㅋㅋㅋㅋㅋㅋ학생 우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우리 학교 좋당.... 진짜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고 싶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따흙 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지금 혁신학교 다니는데 좋음! 주변 사람들이 공부 많이 안 시키는 것 같다고 하는 게 좀 그렇지...ㅜ 아닌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부러워 .... 우리락교 넘나 노잼 인 것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축제같은건 어땍음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꿀잼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계주같은거에 장애물 이런거 포함시키는데
매트깔고 물 슬라이딩 이런거? 하고..걍 잼썼오!!!!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능프로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학교도 교내 신발 가능이다 ~,~ 이거 빼고 좋은 거 없는데 글 보니까 부럽다 되게 좋은 학교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학교에서 강아지.....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혁신학굔데 오ㅑ 다르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등학교 다시 다니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진짜 10년이라도 다니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혁신학교 처음 들어봐...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학교 짱죠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86 06.23 16:5812387 1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83 8:305555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58 06.23 23:545270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207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410 0
공복에 단음료만 안먹어도
9:55 l 조회 1
다이슨 에어랩사고 사용 많이해???
9:55 l 조회 1
강아지가 낯선사람 따라가는건 뭐야?
9:55 l 조회 1
10시에 운동 갈 준비해야지.... 정말....
9:54 l 조회 2
사무실에서 크게 통화 하는 부장님 듣기 싫다..
9:54 l 조회 2
트위터 잘 아는 익 있어?1
9:54 l 조회 5
사회초년생들아 주식으로 얼마굴림?1
9:54 l 조회 6
마이크론 곧 실적발표
9:54 l 조회 5
오레오 시나몬 번맛 완전 맛있다
9:54 l 조회 3
공시 응시인원 딱 1000명인 곳 있어
9:54 l 조회 4
가방 골라주면 복 받는다🍀💚
9:54 l 조회 5
인티 앱 쓰다보면 갑자기 알리 켜지는거 나만그럼?
9:53 l 조회 3
남자 국회의원들은 남녀평등 외칠 자격 없는 거 아님?
9:53 l 조회 9
직장인들아 왜 아직 수요일임? 이번주 왤케 느림?
9:53 l 조회 5
오늘 반차 쓸말
9:53 l 조회 4
하 너무 감동 ..... 취준익인데 애인이1
9:52 l 조회 28
쿠팡 신선센터에서 일하는 약직인데 무물 받음6
9:52 l 조회 8
에어컨 바람이 차가워
9:52 l 조회 4
대구 익들 히피해피 미용실 알아? 2
9:52 l 조회 15
커뮤는…4
9:5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