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9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틀동안 굶고 롯데리아에서 점심 시켰는데 | 인스티즈

이렇게 시켜서 먹는데 오징어링 쉑쉑치킨 치즈스틱 먹으니까 배불러.... 위가 줄은건가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위 줄어서 그래 나두 그랬다ㅏ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틀 굶다니 용하닼ㅋㅋㅋ 천천히 다 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가 줄었는데 갑자기 먹어서 더 못먹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 줄어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천천히 먹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굶다가 먹을때는 먹기전에 뭐 조금 먹어서 장 운동 시킨후에 본격적으로 먹어야하는거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쉑수ㅐㄱ 치킨 안에 뭐 들어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갱치킨너겟같은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넝겟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되게 푸짐한 거 같았는데 가격보니 생각보다 조금나와서 놀랐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아플 수도 있겠다ㅜㅠ 굶다가 기름진거 먹으면 난 바로 아프던데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막 계속 굶다 먹으면 원래보다 덜먹게 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일 못먹다 짜파게티 먹었는데 반도 못먹음.... 지금은 다시 회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갑자기 먹어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먹으면 당연히 배부르지않아..? 나 많이먹는편인데 저정도 먹으면 배부를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굶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맙소사,,,먹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ㅠㅠㅠ 왜 굶어써ㅠㅠㅠㅠ 밥은 잘 챙겨 먹고 다녀야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위가 줄려면 몇 개월은 그렇게 식단조절 하고 있어야 한다더라고! 줄은 것보단 오랜만에 먹을 게 들어와서 그런 거 같아 허기질 때 먹으면 더 못 먹는대 이틀동안 굶으면 진짜 힘들었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굶었다가 갑자기 먹으면 많이 못 먹더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 굶었어ㅠㅠㅠ 마음아프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햄버거는 안시켰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본인표출권왜썼어?? 본인표출안됐는뎅ㅋㅋㅋ실순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ㄴ먹다가 갑자기 뷔페가서 음식 막 들어오면 조금먹어도 배부르잖아 그런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아우 어떻게 이틀을 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가 줄다니.. 나에게는 있을 수 없는 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6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9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5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3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4
9:00 l 조회 24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8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5
8:59 l 조회 33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36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1
8:57 l 조회 25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52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49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39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0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2
8:53 l 조회 82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