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90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8년 전 (2017/10/14) 게시물이에요
처음에 안녕하세요, 000고등학교에 재학중인 000입니다. 이렇게 시작하려고 했는데 어떤 사람이 재학중인 학교 이름 말하지 말라고 해서...ㅠㅠㅠㅠㅠ 하면 안되는거였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하면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우리학교 쌤들 모의면접할 때 말 안해주셨지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하면 안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흐익 진짜????? 나도고쳐야겠다 고마워!!! 질문에 답할때도 학교이름 언급하면안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학교마다 다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쓰는 어떤 학교는 심지어 작년 기출 문제가 "대전 ㅇㅇ고에서 오셨네요? 학교 자랑 한 번 해보세요~" 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출문제는 없는데 워낙 지역이 멀어서 익이니처럼 질문하실거 같은데...ㅠㅠㅠㅠ 그냥 학교빼고 000입니다 라고 할까... 멘붕이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 고3인데 우리 애들 다 서울로 가든 부산으로 가든 면접갈 때 다 교복 입고 가라고 학교에서 장려해서 다 교복 입었어 근데 어떤 학교는 면접장에서 학교 언급하면 안 된다고 교복의 학교 마크 가린 학교도 있는데 이래서 학교마다 다른 거임 ㅇㅇ 면접장에서 언급 안 하면 상관 없어 ㄹㅇ 경험담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일단 학교 공지사항 다시 읽어봐야겠다.... 너무 멘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근데 대학에서 교복 자체를 금지하는 곳은 본 적 없어 내 친구가 그 때 마크 가리는 곳에 갔지만 거기 애들 대부분 다 교복이었다고 하고 ㅇㅇ 만약에 1차 붙었으면 공지사항 확인해보고 나중에 붙었을 때 면접 공지사항에 그거 없으면 교복 입고 가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응응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 이름보다는 면접 번호가 솔직히 더 낫기는 해 면접 번호 ㅇㅇ번 ㅇㅇㅇ입니다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이게 낫겠다!!!!!! 고마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면 안되는거 아냐? 고교 차이에 따른 차별 방지하려고 교복도 못 입고 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복을 못입고 간다고....??????? 학교쌤들은 그냥 단정하게 교복입고 가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대학바이대학이긴 한데 금지하는 곳은 입으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 그럼 따로 복장에 관해서 공지된게 없으면 상관없겠지....? 귀찮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아냐! 응 그런 공지 없으면 괜찮을 것 같아 그리고 만약 안되는 곳에 입고 가면 학교 마크 가리는 스티커? 같은 거 붙일테니까 너무 걱정은 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고마워 갑자기 멘붕왔는데 다행이야.... 진짜 너무 고마ㅜ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
2:06 l 조회 1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
2:06 l 조회 1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4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6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4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4
entp estj 사이 어떰????
2:04 l 조회 7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
2:04 l 조회 5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4
2:04 l 조회 3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5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1
2:04 l 조회 6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1
2:04 l 조회 8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3
하남미사 익들아 있어??🖐 2
2:03 l 조회 11
고딩남자애들 5
2:03 l 조회 11
배는 왜 고픈거냐 짜증나죽ㄱ게ㅛ네
2:03 l 조회 3
재건축 앞둔 상태인데 올리모델링하는 이유가 머야? 3
2:03 l 조회 10
조금이라도 신경쓰면 배 아픈거 정상이지?
2:02 l 조회 13
백수취준익 새로운 친구 사귀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나갔는데 지인으로 이어진 사람 한명도 없어4
2:02 l 조회 17
나 궁금해진게 진짜 지인이 성소수자면 손절하고 싶어져??15
2:0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