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내가 20대 초중반에 돈 악착같이 많이 벌어서 결혼할지 안 할지 모르겠지만 동물 좋아하는 사람이랑 결혼하기 전까지 둘이서 오순도순 사는 게 꿈이었는데... 강아지한테 물릴 뻔한 적 있어서 진짜 무서워하는데 이상하게 사모예드처럼 순하게 생긴 멈무이들은 뭔가 심적으로 편안해져서 같이 살고 싶었는데 요즘 보면 애기한테나 나한테나 힘들까 싶어서 걱정된다 ;^; 같이 오래 살고 싶어서 게으름뱅이인 내가 운동도 열심히 하고 강아지에 대한 공부도 하고 있는데... 물론 한 십년 뒤의 일이지만 넘나 슬픈 것...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아무말 대잔치 같은데... 암튼 서로한테 위험하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형견 키울 때는 견종에 대한 이해랑 지식이 엄청 중요한 것 같아 키우고 싶어서 들였는데 막상 키워보니 아는게 너무 없어서 버리는 견주들도 많도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래서 사모예드는 어떻게 씻기는지, 배변 처리 문제도 공부하고 강아지가 이렇게 행동하면 이런 마음이다 이런 거랑 어떤 음식 좋아하고 싫어하는지랑 강아지 방송도 틈만 나면 보고 있는데 이렇게 해도 부족할까 봐... 십년 정도 공부하고 나면 애기한테 도움될까 했는데 입마개도 그렇고 내 눈엔 사랑스러워도 다른 사람들한테는 무서울까 그것도 걱정되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 하는 익들아 1
21:35 l 조회 1
우리회사 직원 뽑는데 지원자가 전화와서
21:35 l 조회 3
내일 sk 눌린다
21:35 l 조회 2
은행원 생각보다 얼굴 안보네
21:35 l 조회 6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
21:35 l 조회 1
콩국수 맛있어?
21:35 l 조회 2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3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5
글루건 있잖아1
21:34 l 조회 4
카페 오픈 알바 영업 시작 시간보다 늦게 출근하면 물류정리 안할까??
21:33 l 조회 7
아니 진심 걍 궁금한건데 어케하면 소설같은 소문이 나는거임2
21:33 l 조회 11
숙취할때 다들 음식 뭐먹어??? 제발4
21:33 l 조회 8
난 오히려 중안부 안 짧아서 다행..
21:33 l 조회 9
동년배는 위아래로 몇살정도야?3
21:33 l 조회 6
심심해서 인티에 뭔가 글 쓰고 싶은데 할말이없음1
21:33 l 조회 6
취미로 수영 배우는데 스트레스 받으면서 배우는게 맞아?
21:33 l 조회 11
표독함은 얼굴에 진짜 묻어있구나.. 1
21:33 l 조회 9
묽은변에 효과있는 유산균 추천좀!!!
21:33 l 조회 3
술집 여자들 자기들이 술집 다니는거 티안나는 줄 앎
21:33 l 조회 15
그 머리론 인생사는게 애잔할정도임
21: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