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5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화요일에 발표나는건데... 

경쟁률 센 거고 실기 전형 친 거거든ㅠㅠ 실기를 썩 잘 봤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그날 야자까지 해야하는데 불합이면 멘탈 털릴텐데 안 보는 게 낫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집 가서 보는 게 좋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날 울어서 붕어눈 되면 어카지...흑흑 알겠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뭐야 휘몰아치는 감동의 물결..... 고마워 진심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가서 보는게 나을 것 같아 주변 친구들 생각해서도 쓰니 생각해서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기야 합격해서 기뻐서 날뛰어도 누구한텐 민폐고 아니어도 민폐겠네 그걸 생각못했다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수능 전에 실기전형 발표난 거 봤는데 불합이어서 그날 기분 우중충했따...ㅠㅠ 얼른 수능에서 해방되고 싶은 기분이었는데... 멘탈 너무 털릴 것 같으면 수능 끝나고 보는 건 너무 심한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그러고 싶지만 2차가 면접인데 그게 그주 주말이라서 그날 보긴 봐야해ㅠㅠㅠㅠ 벌써 멘탈 털리네 으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면접이 있는 전형이구나ㅠㅠㅠㅠ에구 그럼 어쩔 수 없지! ㅠㅠㅠ 떨어졌으면 그냥 최대한 빨리 잊는 수밖에 그래도 붙길 바란다 쓰니야!!!!!!!!!!! ㅏㅇ자아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반은 발표나자마자 학교컴으로 다 보던데... 나는 불안해서 더 집중안될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ㅠㅠㅠ 진짜 뭘해도 집중 안 되기는 매한가지겠구나.... 난 그냥 야자시간 다 자면서 잊고 밤에 봐야겠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5
죽는건 왜 두려울까?2
3:23 l 조회 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0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6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9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1
3:20 l 조회 1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9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4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8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8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8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7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7
3:13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