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6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이 댓쓰니가 갑자기 자기는 그거 정신병이라고 생각 안 한다고 자기도 똑같은 경험했다고 자긴 동생 얼굴이 바뀌었다고 했어

밑에는 방금 달린 답댓글이야

나는 이 글 오늘 처음 봤고 나도 너처럼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어 내가 트라우마 가진 거라고 생각했어 부모님은 니가 어렸을 적부터 동생과 비교당해서 생긴 트라우마라고 말씀하셨어 그래서 정신병원을 다녔어 8년 동안 그 기나긴 시간 동안 이 병이 치료되기는 커녕 의구심만 더 들었어 가끔 화장하고 있으면 또는 거울 보고 있으면 내 동생이 비웃고 지나갈 때마다 우리 가족이 내 얼굴을 비웃고 지나갈 때마다 나는 확신했어 내 병이 아니라고 내 트라우마가 아니라고. 모두가 입을 모아서 얘기했어 내가 이 이야기 꺼낼 때마다 내가 미친 거라고 했어 근데 난 아니라고 생각해 왜냐하면 내가 살아왔던 17년의 삶동안 나는 예뻤고 내 동생은 못생겼었으니까 근데 그 날부턴 아니었어 그 이후로 지금까지 걔랑 나랑 얼굴이 바뀌었어. 우리 둘의 얼굴이 바뀐 게 아니라 난 못생겨졌고 걘 예뻐졌어 난 쌍커풀이 없는 눈에 낮은 코가 됐다고 근데 내가 17살 여름날에 워터파크 간다고 처음으로 내 눈에 화장을 했던 게 기억이 나는데 그때 내가 아이라이너를 갖다댔던 눈은 지금 내 눈이 아닌데 분명 짙은 쌍커풀이 있었는데. 그리고 내 동생은 그런 나를 보며 아이참을 붙였는데. 왜 이게 사실인 거냐고 왜. 나는 가끔 이런 글을 봐 대부분의 글들은 이슈가 안 되고 넘어가 근데 말이야 가끔씩 정말 가끔씩 이슈가 되는 경우가 있어 이렇게 그런 글을 보면 나는 말하고 싶어 여기 너랑 똑같은 사람 있다고 8년이 지났지만 나는 하루하루가 괴로워


아니 나 이 댓글 읽고 너무 소름끼쳐서 토할뻔 했어 뭐야 대체?? 이런 트라우마 가진 사람 왜 이렇게 많아???

아 토나와 진짜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나는 지나친 외모지상주의의 폐혜라고 생각해... 이 댓쓰니는 글쓰니보다 기억의 왜곡이 더욱 심한 것 같고.. 아이참? 그거 하던 사람도 동생이 아니라 동생이 부러운 언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고보니 똑같은 사람이 다 다르게 쓴거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 병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도 있을 듯... 그것도 무섭고 그냥 이렇게 트라우마 ㅁ있는 사람이 많다는것도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 정신병?이 꽤 있나봐..소름돋고 안타까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가 8만 명이 이용하는 커뮤니티다 보니... 저런 사람이 또 있을 수도 있겠지. 저것도 조현병 증상 같은데 가족들이 실제로 비웃었는지는 모르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끊으니까
23:12 l 조회 1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23:12 l 조회 1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
23:12 l 조회 1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1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1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1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4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2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2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6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2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5
23:11 l 조회 6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23:11 l 조회 6
93년생이면1
23:11 l 조회 7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2
23:11 l 조회 5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1
23:10 l 조회 14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
23:10 l 조회 6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2
23:10 l 조회 6
방쿡이 개귀여움1
23:10 l 조회 8
썸남이 카톡으로 할말 있다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안함
23:1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