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6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나 코가 엄청 낮아 돼지코처럼 보여.. 

어릴때는 이뻐서 광고도찍고 그램ㅅ다는데 (기억안나) 그때도 유치원 선생님들이 나 코 낮다고 시간날때마다 코 계속 내려주고 그랬어.... 

근데 그렇게 막 이상하진 않고 그냥.. 보통사람같아... 

근데 엄마가 오늘 밥먹다가 아 우리 ㅇㅇ이 대학가기전에 코수술시켜줘야하는데 이러시길래 내가 ?? 왜용 이랬더니 

엄마가 너 코수술해야하지 않겠냐고 수능끝나면 할 생각이였는데? 코수술하면 엄청 이뻐진댄다 이러시는거야 

나는 성형수술안할려고했단말이야 내 얼굴 마음에들고.. 근데 내 얼굴이 신경문제때문에 잘 안움직여 

근데 엄마가 너 얼굴도 신경때문에 좀 안좋게보이는데 코라도 고치면 더 이뻐지지 않을까? 이러면서 설득하길래 

음 나는 잘 모르겠어.. 생각좀해볼게ㅠㅠ 이러고 나왔어.. 

엄마가 나 얼굴때문에 고민 많으시거든 신경때문에 얼굴 한쪽만 움직여서 면접볼때 사람들이 싫어하겠다, 결혼은 어떻게 하니, 어떤 사람이 너한테 코 퀘(?)여서 연애라도 해야할텐데ㅠㅠ 이런식으로... 그래서 성형수술 말 꺼낸것도 이해돼... 

나 언니 두명있는데 언니들은 엄청이뻐서 인기 엄청 많거든 사람들 다 인정하는데 나는 좀 보통이니까.. 엄마가 같이 예쁘게 만들어주고싶다.. 라는 생각도 이해되긴해.. 

그래서 고민된다 그냥 엄마말따르고 성형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마음에 들면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은데?? 너무 어머님께서 주도하시는 느낌 ㅠㅠ 나중에 후회하면 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엄마가 저런식으로 나오시니까 아.. 할까.. 이런식으로 생각하게된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쓰니가 ‘하기 싫어!’ 이 마음인데 억지로 강요하시는 건 아니니까 잘 알아보고, 생각 많이 해보고 판단하는게 좋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든 잘 됐으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맘이지..그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으먄 감사합니다 하고 룰루랄라 성형햇을거 같은데 쓰니가 하기 싫으면 안 해두 돼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룰루랄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ㅠㅠ 하기 싫으면 안해도 되지...!웅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엄마 말 듣고 하긴 했는데 너무 잘 돼서...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추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얼굴 맘에들면 절대안하지ㅠㅠㅠ 나같으면 감사함돵 하구 할테지만 안하고싶은데 굳이 할 필요는 없지ㅜ.ㅜ 내얼굴에 칼대는 겅데,, 쓰니가 괜찮으면 엄마한테 잘 말씀드려봐ㅠ.ㅠ 내 얼굴 맘에들고 그렇게까지 걱정할 필요 없으시다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1
5:45 l 조회 8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
5:44 l 조회 17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3
와 ㄷㄷ 마이크론
5:41 l 조회 36
유럽익인데 진짜 너무너무 덥다……
5:41 l 조회 16
뭔가 숨쉬기가 힘드네1
5:40 l 조회 21
아오 200 이하까지 간다느니 했던 폭락분들 꼬시다 ㅋㅋ
5:39 l 조회 29
나 닭조림 요리했어 4
5:38 l 조회 24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1
5:38 l 조회 52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12
5:36 l 조회 42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221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37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16
5:28 l 조회 364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65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45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6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18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2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