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무 보고싶어...... 8ㅅ8 요즘 디시트 다시 하시는거보고 삘와서 보려고 했는데 다운받아 놓은게 없더라.... ㅡ르러파ㅠㅡㅠㅡㅠㅠㅠㅠ 디시트 한 영상 다운받아놓은 햎 있니ㅠㅠㅜㅜ 제발 하나만 공유 해 주라듚ㅍㅍ퓨ㅠ퓨ㅠㅜ 너무 많아서 멀 줘야 할지 모르겠다면 8시간동안 한ㄱ ㅓ.... 진짜 필요해... 안보면 시름시름 앓고말고야ㅏ..........
| 이 글은 8년 전 (2017/10/26) 게시물이에요 |
|
나...... 너무 보고싶어...... 8ㅅ8 요즘 디시트 다시 하시는거보고 삘와서 보려고 했는데 다운받아 놓은게 없더라.... ㅡ르러파ㅠㅡㅠㅡㅠㅠㅠㅠ 디시트 한 영상 다운받아놓은 햎 있니ㅠㅠㅜㅜ 제발 하나만 공유 해 주라듚ㅍㅍ퓨ㅠ퓨ㅠㅜ 너무 많아서 멀 줘야 할지 모르겠다면 8시간동안 한ㄱ ㅓ.... 진짜 필요해... 안보면 시름시름 앓고말고야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