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581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8년 전 (2017/11/01) 게시물이에요
뒤에 있는 빵은 뭐냐길래 시식빵이라고 했더니 좀 주면 안되냐고 하고 주방에서 쓰려고 빼놓은 게맛살 자기 딸이 먹고싶다고 하는데 주면 안되냐고 하고 죄송하지만 못드려요를 15번은 말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빵집에서 일하는데 난 그게 죄송한 일인지도 모르겠어 서비스업이라고 왜 다 죄송하다고 말해야하는지 답답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왜 죄송하다고 해야됨ㅜ 그쪽이 진상짓 하니까 저한테 죄송하셔야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개인빵집 아닌데 시식빵 달라고 하는건 쩜 많이 식겁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념없다 세상에 말도안돼 그래서 우리는 다 포장해놓는데 파리바게트는 포장을 안해놓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가보다 그래도 어떻게 그런 행동을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넘 어이없다 빵집 원투데이 가나 누가 빵을 통으로 시식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딸이 먹고싶다하면 돈으로 사주세요~~그지도 아니고 뭘 자꾸 얻어다 먹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넘 짜증났어 그래서 게맛살은 사장님꺼라서요^^ 이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그런거 달라그러는 사람들은 다 당연하게 줘야한단듯이 말한다...어이가 아리마셍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