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3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1/06) 게시물이에요
걍 나도 맘 정리 빨리 끝내는 게 맞지? 

진짜 억울하다 내가 찼는데 차인 기분이야 

기분이 너무 더러워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뭘 원했던거야? 나라도 그렇게 보낼거 같아.. 아무리 그래도 그렇게 헤어짐을 통보받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한 대답이기 보단 저게 나한테 미련이 하나도 없는 대답인지 궁금해서 누가봐도 남자친구 쪽이 잘못해서 내가 같은 잘못 몇 번이나 그런 거 싫다고 말하고.. 미안하단 말만 하고 똑같은 잘못이 반복 되니까 보낸 거거든 근데 정말 미안하다 네 글자 오니까 나만 못된 사람 된 것 같고 나한테 미련 없으면서 왜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 말 안 한 건지도 모르겠고 기분이 좀 나빠서.. 딱히 바란 대답 있는 건 아니고 그냥 저게 미련 없는 답이라면 나도 마음 정리 마저 빨리 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뭔가 남자는 지친거 같아 지쳤는데
거기에 쓰니가 길게 오목조목 보내니까 그냥 홧김에? 그리고 더 이상 할 말도 없어ㅓ 그렇게 보낸거 아닐까? 내가 전남친한테 그랬는데 나중에 돌아보니가 얘는 정말 노력할대로 하고 있었는데 내가 그렇게 말해서 기운 빠진적이 한 두번이 아니더라고.. 그러면 저렇게 반응하지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익인이 말도 맞는 것 같다 그냥 그 전에 나한테 식은 것도 큰 것 같아 진짜 장거리 연앤데 연락 너무 안돼서(일 때문이라고 하는데 일 끝나고도 연락 안됌 자거나 친구 만나거나) 내가 연락 문제로 울기도 울고 너무 속상하다고 세 네번 그랬는데도 절대 안 고쳐지고 어제도 미안하다고만 하고 오늘 또 읽씹 해서 읽씹도 걍 읽고 나중에 보내는 것도 아니고 6시간 째 읽씹이길래 화나서 보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저거니까 이때동안 나혼자 마음 고생한 거 너무 서럽고 식었음 식었다 하지 왜 사과하고 좋아한다고 한 건지 모르겠고 막 그랬어ㅠ 글 들어와서 댓글 달아주구 조언 해주구 그래줘서 고마워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휴.. 마음 고생 많이 했네 내가 전전남친이랑 그랬는데... 결국 안 맞으면 끝은 그러더라ㅜㅜ 더 좋은 사람 나타날거야 뭐든 끝은 이상하고 미련이 남기 마련이지 특히 이렇게 미안하다 달랑 오면 그거밖에 할 말 없냐고 더 따지고 싶도 그럴텐데 눈 딱 감고 그냥 끊어내 그게 쓰니 자신을 지키는 길이야. 다음번엔 상처보다 행복이 더 큰 연애가 올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흐허 말을 너무 예쁘게 한다ㅠ 익인이두 앞으로 만날 혹은 지금 만나구 있는 연인이랑 행복하길 바랄게ㅠㅠ 보잘 거 없이 감정 쓰레기통으로 적은 글에 댓글 달아줘서 정말 정말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허허 나두 차인지 두달 좀 더 돼따!! 응 우린 더 좋은 인연이 올거야 마음 잘 정리해ㅜㅜ아프겠지만..! 그만큼 성장할거야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래도 미안하다 한마디는 쫌 아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 시간 대에 저랬는데 아직도 기분이 묘하다.. 정리 해야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
1:37 l 조회 2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1:37 l 조회 2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1:37 l 조회 4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1:37 l 조회 3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36 l 조회 8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1
시기질투 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수있어?
1:36 l 조회 12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
1:35 l 조회 9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5
1:35 l 조회 9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2
1:35 l 조회 13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14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8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3
1:34 l 조회 25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
1:34 l 조회 22
이 목걸이 어때?? 40 티파니에서 사려고 1
1:34 l 조회 27
듀오링고 매일 무료로 축구 유니폼 주는 상자에서 우리나라 거 나온 사람 있어?? 1
1:33 l 조회 4
오데썽 살까 아라로즈 살까
1:33 l 조회 6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7
이거 에타 고소 됨? 5
1:33 l 조회 13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