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3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1/06) 게시물이에요
걍 나도 맘 정리 빨리 끝내는 게 맞지? 

진짜 억울하다 내가 찼는데 차인 기분이야 

기분이 너무 더러워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뭘 원했던거야? 나라도 그렇게 보낼거 같아.. 아무리 그래도 그렇게 헤어짐을 통보받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한 대답이기 보단 저게 나한테 미련이 하나도 없는 대답인지 궁금해서 누가봐도 남자친구 쪽이 잘못해서 내가 같은 잘못 몇 번이나 그런 거 싫다고 말하고.. 미안하단 말만 하고 똑같은 잘못이 반복 되니까 보낸 거거든 근데 정말 미안하다 네 글자 오니까 나만 못된 사람 된 것 같고 나한테 미련 없으면서 왜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 말 안 한 건지도 모르겠고 기분이 좀 나빠서.. 딱히 바란 대답 있는 건 아니고 그냥 저게 미련 없는 답이라면 나도 마음 정리 마저 빨리 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뭔가 남자는 지친거 같아 지쳤는데
거기에 쓰니가 길게 오목조목 보내니까 그냥 홧김에? 그리고 더 이상 할 말도 없어ㅓ 그렇게 보낸거 아닐까? 내가 전남친한테 그랬는데 나중에 돌아보니가 얘는 정말 노력할대로 하고 있었는데 내가 그렇게 말해서 기운 빠진적이 한 두번이 아니더라고.. 그러면 저렇게 반응하지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익인이 말도 맞는 것 같다 그냥 그 전에 나한테 식은 것도 큰 것 같아 진짜 장거리 연앤데 연락 너무 안돼서(일 때문이라고 하는데 일 끝나고도 연락 안됌 자거나 친구 만나거나) 내가 연락 문제로 울기도 울고 너무 속상하다고 세 네번 그랬는데도 절대 안 고쳐지고 어제도 미안하다고만 하고 오늘 또 읽씹 해서 읽씹도 걍 읽고 나중에 보내는 것도 아니고 6시간 째 읽씹이길래 화나서 보냈는데 돌아오는 대답이 저거니까 이때동안 나혼자 마음 고생한 거 너무 서럽고 식었음 식었다 하지 왜 사과하고 좋아한다고 한 건지 모르겠고 막 그랬어ㅠ 글 들어와서 댓글 달아주구 조언 해주구 그래줘서 고마워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휴.. 마음 고생 많이 했네 내가 전전남친이랑 그랬는데... 결국 안 맞으면 끝은 그러더라ㅜㅜ 더 좋은 사람 나타날거야 뭐든 끝은 이상하고 미련이 남기 마련이지 특히 이렇게 미안하다 달랑 오면 그거밖에 할 말 없냐고 더 따지고 싶도 그럴텐데 눈 딱 감고 그냥 끊어내 그게 쓰니 자신을 지키는 길이야. 다음번엔 상처보다 행복이 더 큰 연애가 올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흐허 말을 너무 예쁘게 한다ㅠ 익인이두 앞으로 만날 혹은 지금 만나구 있는 연인이랑 행복하길 바랄게ㅠㅠ 보잘 거 없이 감정 쓰레기통으로 적은 글에 댓글 달아줘서 정말 정말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허허 나두 차인지 두달 좀 더 돼따!! 응 우린 더 좋은 인연이 올거야 마음 잘 정리해ㅜㅜ아프겠지만..! 그만큼 성장할거야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래도 미안하다 한마디는 쫌 아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 시간 대에 저랬는데 아직도 기분이 묘하다.. 정리 해야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2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3
5:12 l 조회 6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5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5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0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
5:07 l 조회 11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3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32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29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43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2
5:01 l 조회 18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5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2
4:58 l 조회 29
스트체형 익들아 2
4:54 l 조회 25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19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4
4:53 l 조회 34
요즘 감기 유행인듯2
4:51 l 조회 22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1
4:49 l 조회 15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