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7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신청하고 안 치면 등급컷이 올라가??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사 안친사람들 반영안되서 표본 적어지니까 등급컷이 오른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국어&수학&영어 만시험 응시하고 나가는 학생들 많았는데 이번에 한국사 필수가 돼서 한국사 안치면 아에 성적표가 나오지가 않게 된거야 그래서 앞에만 응시하고 나간 학생들수를 빼버리니까 응시인원이 줄어서 등급컷이 올라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사람들은 왜 국영수만 보고 나가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시가 필요없는 사람들이 주로 그럴껄? 시험장 궁금한데? 한번 가봐야지~ 이런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그렇구나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사 안치면 걍 광탈 성적 안나와
그래서 한국사 꼭 치고 나와야하는데
안나오면 걍 미응시처리나 다름 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영 안 돼서 사람이 적어지니까 등급컷이 올라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사를 봐야지 시험을 봤다고 인정이되는건데 한국사를 안봄으로 인해서 그전에 봣던 과목이 무효되는거 그래서 보통 한국사를 안보고 간 사람들은 수능이필요없어서 대충보거나 찍은사람들인데 그게 무효되서 등급컷이 올라간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한국사 안 치면 성적표 안 나오는 줄 몰랐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산 쓰는건 좋은데
9:49 l 조회 1
자석젤 무슨 색으로 할까 ?
9:49 l 조회 1
오늘 면접 8명 보기로 되어 있었는데
9:49 l 조회 1
롯데리아 하와이안버거 맛있오??
9:49 l 조회 1
여름 옷 뭐 샀어 진짜 사고싶은게 없네
9:48 l 조회 3
반숙 계란후라이랑 마요네즈 듬뿍 간장 조금 넣고
9:48 l 조회 2
애정결핍은 부모로부터 사랑을 못받아서 생기는걸까? 1
9:48 l 조회 7
하닉 오늘 얼마에 마감할거 같아?2
9:47 l 조회 18
쿠팡 알바 가는데 통화로 야간조로 근무시간 변경 했는데
9:47 l 조회 6
나트랑 가본 익들아 사람들 비키니 입어?
9:47 l 조회 5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1
9:47 l 조회 22
나 오늘 여행 가 1
9:46 l 조회 13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4
9:46 l 조회 51
하닉 근데 300 갈 수 있나?5
9:46 l 조회 44
아 축구하는날인거 까먹고 못볼뻔함 와
9:46 l 조회 3
공시 영어 노베인데
9:46 l 조회 8
속눈썹펌도 자기 스타일에 맞게 다르게 할 수 있어?2
9:46 l 조회 6
남자가 여자 보고 밥 사준다고 만나자하면2
9:46 l 조회 23
삼전 7만원대 사고 그걸로 1300만원 수익 냈는데
9:45 l 조회 25
에어랩 좋아? 에어스트레이트 있어1
9:4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