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그 성적 끌림의 기준은 성관계를 말하는거겠지?

근데 그럼 뽀뽀~포옹~ 이정도 까진 하고싶은데 관계는 안 갖고싶은건 성적 끌림을 느끼는걸까 안 느끼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난너무많아고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느끼는 거라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관계가 무섭다거나 아직 받아들여지지(?) 않은걸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성애자라고 하긴 하는데 그것도 엄연히 따지면 아예 스킨십 1도 원하지 않는 무성욕자랑 뽀뽀 키스 이런 건 하면서 관계만 맺고 싶지 않은 사람 이렇게도 나눠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후자의 경우를 정의하는 용어 뭔지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정확히 기억 안 나서 아마도 찾아봐야 할 것 같아ㅜㅜㅜ 미안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괜찮아!! 내가 찾아볼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성애자도 부류가 있어 윗익이 말한 것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로맨틱(사랑이라는 감정느끼는거) 섹슈얼(성적끌림) 이렇게 분류가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는 그 로맨틱과 섹슈얼의 어중간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로맨틱과 섹슈얼의 중간이라기보다는.. 로맨틱은 맞는데 섹슈얼도 맞는지 아닌지? 이게 궁금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미안 잘못이해했어... 그 용어는 뭔지 나도 기억이안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소수자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뭔지 기억이 안 난다... 공부해야겠어... 아무튼 명칭은 따로 있었던 걸로 기억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찾아봤는데 아코이섹슈얼? 이 내 경우랑 가장 비슷한거같아 성욕은 느끼긴 하는데 행위는 원하지 않는 경우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비슷하게 생각해서 스킨십은 좋지만 관계는 원하지 않는.. 이런 주제로 에타에 올렸더니 ㅋㅋㅋ 남자랑 자봐야 좋은지 안다고 그러더랔ㅋ 해봐야 안다고 ㅋㅋ 무성애자도 동성애자처럼 성적지향이 다른 존재인데 레즈비언한테 남자 맛을 안봐서 그래 이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ㅠㅠ 남초학교라 그런지 커뮤도 걍 남자들만의 그사세 같음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멍청한것들은 산소아까우니 빨리 죽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짜 몇 년째 이성을 봐도 진지하게 설레는 감정을 못느껴서 무성애자인가 싶을정도인데 다른건가? 오죽하면 동성애자인가 생각해봤는데 이것ㄷ도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위에 익이 말한것처럼 성지향성을 나눌때는 사랑하는 감정이랑 성욕도 나누거든 익인이도 잘 생각해봐~~ 나는 누구에게도 사랑하는 감정이 없는건 에이로맨틱으로 분류된다고 알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계는 무섭지 뽀뽀가 딱 좋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상상은 하면서 실제로 하는건 싫어... 그런걸 아코이섹슈얼 이라고 한대 성적끌림은 느끼지만 하고싶진 않은거!
근데 난 뽀뽀~ 포옹~ 이정돈 하고싶으니까 이게 완벽한 정의인지는.. 잘모르겠다... 사실 사람의 감정을 정확히 분류하고 정의한다는게 이상하긴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상으로만 한다면 난 이미 닳고 닳은 여자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1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7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9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2
5:59 l 조회 27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4
5:58 l 조회 3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44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47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7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35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10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35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37
FOMO
5:53 l 조회 21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4
5:51 l 조회 182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8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31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7
5:49 l 조회 16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7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4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