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말잘하는 한국인처럼 보이려고 지지하는 사람 안받고 ~ 

bl 보고 혹해서 동성애 지지하는 사람 안받고 ~ 

ㅌㅇㅌ에서 리트윗 많아지려고 한 소리 하는 사람들도 안받아요 

저런 사람들은 나를 두번 죽이는것과 같아서 차라리 동성애 걍 비판해줬으면 ...
대표 사진
익인1
동성애를 왜 비판해줬으면 해..??동성애는 남의 기호나 허락을 인정 받아야 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렇지도 않게 사회적 문제를 생각하니까 차라리 거기에 무지해서 비판하는거면 상처라도 안받지 내편인줄 알고 안심하다 뒷통수 맞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성애를 사회적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길 바라는게 순서인 거 같아 그리고 자기가 속으론 이해할 수 없지만 겉으로라도 숨기는 게 그 사람들한테는 동성애를 받아들이는 과정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물론 가증스러워보일 수 있지만 너무 상처 받지마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
8:38 l 조회 7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8
8:37 l 조회 30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4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1
8:37 l 조회 6
메시 5골 실화임?와2
8:37 l 조회 16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1
8:37 l 조회 42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7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1
8:36 l 조회 11
씁쓸하다....주식4
8:36 l 조회 80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8:36 l 조회 17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3
8:36 l 조회 74
익들이 말하는 삼전이2
8:36 l 조회 22
윗집이 시댁이고 아랫집이 우리집인데 바꿔서 살면 문제 생김?2
8:36 l 조회 17
하이닉스 지금 사?
8:35 l 조회 31
하닉 프리장에 사는게 맞을까
8:35 l 조회 26
연애 어렵다 어떻게 해..
8:35 l 조회 7
하닉 300 팔사람 있니2
8:35 l 조회 55
남사친이 나보고 너 이제 차 없는 남자 못 만나잖아 라는데3
8:35 l 조회 18
과외 선생인데 요즘은 중학생도 다 AI 쓰더라
8:34 l 조회 4
예쁘거나 잘생긴 남자가 여러 이성 두고4
8:3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