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지 배고프니까 많이 시켜도 되냐고 어제도 그래서 내가 "너 맨날 그렇게 말하고 엄청 남기잖아" 이랬더니 그래도 배고프니까 많이 시키자해서 많이 시켰는데 진짜 음식 한 메뉴 그대로 남았어 내가 입이 진짜 짧거든? 치킨 시키면 2~3조각 먹는 정도(친구도 알아) 근데 쟤 맨날 배고프다고 많이 시킨다고 찡찡 거리면서 다 먹지도 않고 더치페이 하니까 진짜 짜증난다고 근데 그것도 더치해서 1인당 2~3만원정도 내니까 나한테는 작은 돈 아니라서 진짜 너무 짜증나서 얘 안만나려고 하는데 왜 자꾸 자기 안만나주냐고 한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아스트레스

인스티즈앱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