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4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제곧내!
대표 사진
익인1
영국 추워 짱추워 근데 짱추운 날은 얼마 없고 쌀쌀하게 바람불며 기분나쁘게 추운 날이 대부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돕바까지는 별로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과잠같은거 입으면...?ㅠ영국 유학가는데 한국학교 과잠입으면 좀 오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잠은 괜찮을거같은데??? 근데 막 영국에서 막 아웃도어점퍼처럼 엄청 두툼하고 크고 막 오버사이즈 패딩 이런 건 잘 안 입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알겟어 고마웡❤️근데 뒤에 땡땡 유니버시티있는거 뭐라하진않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모르니까 괜찮읓구앝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휴 다행이다 고마워❤️영국에선 그럼 패딩입을일은 없겠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응응 나 패딩입은적 1도 없어 ㅋㅋ 입어도 엄청 얇은패딩있지?? 그마저도 안입은 날이 많았지만 얇게 레이어드해서 코트입음 케어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우와진짜 고마워!!!혹시 영국 어디사는지 알려줄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런던이구 제작년까지 살았어 지금은 다른 나라고 1년뒤에다시런던가 2년 사이에 런던이 천지개벽수준으로 날씨가 바뀌지 않았다면 내말 신뢰해도 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아니 나두 런던으로가가지구 ㅠㅠㅜ인종차별정마류두렵거든ㅠㅠㅠ런던에 인종차별먾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암묵적으로 대놓고 하는 건 상스럽다 생각해서 은근한 게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무섭다정먈...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