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5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첫직장이고 다닌지 이제 일주일 됐는데 스트레스 장난아니다.. 회사 분위기도 싫고 주말인데도 월요일 생각하면 울고싶어ㅠㅠㅠㅠㅠㅜㅜㅜ 자취하는데 엄마 보고싶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입사한지 7개월 지나가는 신입이야 이제 조금씩 일도 익숙해지고 출근하는게 덜 괴로워 진다ㅠㅠ 나도 입사하고 거의 두달은 출근하는게 너무 지옥이었고 일요일 저녁이 너무 괴롭고... 맨날 일못해서 상사한테 혼나고 깨지고 진짜 많이 울었는데 시간지나니까 괜찮아져근데 정말정말 회사 분위기가 별로인 곳이라면 그만두는게 맞아!
몇달전 나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 힘내 다들 첫 사회생활은 그런거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ㅜㅜㅜ진짜 맨날 집에와서 운다ㅜㅜ 아침에 출근하면 눈치보이고 사수도 없어서 알아서 해야하는데 진짜 그만두고싶고.. 무튼 진짜 고마워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했다! 쓰니야 지금은 잘 다니고있니ㅠㅠㅠㅠ? 나도 첫직장이고 일주일째인데 너무 힘들어ㅠㅠㅠㅠ그래도 버텨볼라 하는데 하 괴롭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알바로 쿠팡 ㄱㅊ을까?
21:12 l 조회 1
운동용 속옷 추천점
21:11 l 조회 1
커피 대신 콤부차 살까 홍초 살까
21:11 l 조회 1
테이츠로 날파리 놋잡지ㅠ
21:11 l 조회 1
비운의 스트체형 하ㅠㅠㅠ
21:11 l 조회 1
다비 아찔하게 흐르는➡️내 인생웹툰 됨,,
21:11 l 조회 1
주식 계속 오르니까 취업 안급해짐
21:11 l 조회 2
수영 배우는 익들아 너넨 호흡 음파로 해??
21:11 l 조회 2
미래 나만 막막한거아니지?
21:11 l 조회 2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5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3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1
21:10 l 조회 8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1
21:10 l 조회 7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7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2
21:10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2
21:10 l 조회 7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1
21:09 l 조회 14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1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