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5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86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김쓰니 (부산, 아직 패딩도 안 꺼냄)
12345678

대표 사진
익인832
서울인데 나도 안 꺼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3
난 인천익인데 나도 안입음 패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롱패딩입은애들 진짜 따뜻해보이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4
여수살다가 대전왔는데 너무 추움ㅠㅠㅠㅠㅠㅠㅠ 10월 말부터 추웠음 한겨울엔 못살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5
부산익 어제 롱패딩 샀음! 겨울방학에 여기저기 쏘댕길꺼라 질렀어 겁나 이쁘더라.. 배송언제오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6
대구... 패딩 도입 시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7
서울 어제 좀 춥던데 롱패딩입으면 땀범벅될것 같음 아직 후드집업이다 코트도 안꺼냈는데 패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8
강의실에서... 동사할 것 같애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9
난 패딩 자체를 안좋아함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0
난 롱패딩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 아니면 넘 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1
서울익...더 입어봐야 쪼패...후드티하나로 버틴다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2
경기도익 지금은 괜찮지만 1,2월에는 필수템 없음 추워죽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3
진주익 지감 패딩 3주차임... 너머 추워 ㅜㅜㅜ 나만 추우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4
후드집업에 잠바 하나 더 입고 마스크 끼고 목도리 함 ㅋ ㅋ ㅋㅋ ㅋ ㅋㅋ 인천익 얼어죽고 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5
나도 부산익인디 트렌치 코트 입구다녀 그래도 더울 땐 덥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6
나돜ㅋㅋㅋ 부산익 아직 가디건입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7
서울익 아직까진 코트..근데 학생이라 다리가 너무 시려..우리 학교 교복 검정이라 검스신으면 ㄹㅇ 개미돼서 못신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8
강릉익인데 아직 패딩 안꺼냄..생각보다 안추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9
오늘 패딩 첨 입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0
롱패딩 필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1
나도 추위를 별로 안타서 그냥 좀 두께감 있는 후드집업 입거나 그래...
패딩은 아직 나에겐 때가 아님 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2
난 눈오면 입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3
인천 가디건까지 입고 올 때도 이써..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4
대구 아직 별로 안 춥다.. . 나만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5
난 오늘 입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6
아직 별로 안추워 지옥철 덕분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8
서울익 패딩 안 입고 나왔다가 후회하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0
학교 니트에 기모 없는 후드집업 입었는데 쥬글 거 가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1
서울은 애매하게추워서 그냥 후드집업에 핫팩갖고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2
대박 부럽다 서울은 추운 날은 영상 1도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3
마산익 기모 후드만 입고다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5
집은 경기고 학겨는 서울인데 둘다 엄청 추워서 난 그냥 패징입고 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6
서울익 바람때문에 춥고 비오는날은 진짜 얼어버릴것같아서 패딩입음
거위 90:10인 숏패딩 진짜 잘입고 다녔는데 다리 얼어버릴것같아서 롱패딩 사려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7
신익인(부산 어딘가 섬.../날씨는 더워서 후집입고 다니는데 섬이라 바닷바람 심해서 얼굴만 시려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8
울산익인데 아직 얇은 코트나 가디건 입고 다닌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9
인천 영종도살고 송도로 학원, 병원 있어서 자주 다니는데 둘 다 섬이라서 추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0
부산익... 아직 후드집업입고 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2
부산익 아직 코트도 덥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3
서울도 아직 패딩입을 날씨는 아닌데 다들 입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4
박익인(부산, 나만 춥나 나만 롱패딩입고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5
익인 875 (경기, 반팔에 후집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6
경기도 안산 사는데 추위 많이타서 몇주전부터 입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7
서울익인데 롱패딩생활 일주일째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9
2주 넘게 롱패딩 생활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코트한번 입었다가 후회하고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1
김익인(익산, 니트한벌로 버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5
나도 부산인데... 넘나 추워서 패딩꺼냈는데...??? 내가 이상한겅가...
8년 전
1234567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1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
6:13 l 조회 8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7
안자고있는 사람?1
6:12 l 조회 6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9
무슨 체형인것같애? 5
6:09 l 조회 30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2
6:00 l 조회 70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36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63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4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1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9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5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7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0
5:35 l 조회 620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235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11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4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