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6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그 부분마취 맞는건 수면마취시키고 맞는거라 걱정 좀 덜한데

부분마취하면 진짜 눈에 느낌안나? 무서워....맨정신으로 받아야된다뇨......ㅠㅠ....1시간쯤 할거라는데 그럼 마취 다 풀리는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진짜 헤롱헤롱해 마취는 해도 정신이 잇어서 나는 노래 따라부르고 그랬는데 의사쌤이 조용히 안하면 이쁘게 안해준대서 입 꾹 다물고 그랬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느낌 하나도 안나고 그냥 묵직한 느낌만있어ㅋㅋ난 수면마취도 안하고 그냥 부분마취만 했는데 하나도 안아파. 주사도 첨엔 따끔한데 바로 감각 사라져서 주사 더 찔러도 안아파ㅋㅋㅋ난 2번했지...쌍수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시간씩 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막 실땡기느라 눈꺼풀이 들리는 느낌은 있어서 으으~~아흑~~ 이랬는데 의사쌤한테 혼남ㅋㅋㅋ아픈줄알았다고ㅋㅋ난 오래안했는뎅...체감상 한30~40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야악 나 앞틤도 해서 1시간예상이라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앞튐했옹 눈매교정이랑ㅋㅋㅋ오래 안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느낌 안 나는데 맨정신이 아니랄까ㅋㅋ 그냥 아무생각 안 들어.. 그냥 멍함ㅋㅋ 눈에 칼이 오는지도 생각 안 하게 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4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7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33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2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6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7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2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2
0:50 l 조회 15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1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8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31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6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8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21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9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