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20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8년 전 (2017/11/14) 게시물이에요
원래 정시러였는데 상향으로 쓴 수시 붙어서 최저맞추고 정시보려하는데 평소에 정시준비하던거랑똑같이 열심히보려고 하는게 욕먹을일임...??? 난 왜 이해안가지 내가열심히본다고 크게달라질것도없는데... 난 3년동안 나름 공부했는데 왜 이기적이란말들어야함??
대표 사진
익인1
최저가 있는거잖아? 그걸 가지고 욕을 해?? 이상한 애들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랑 내가원래받는등급이랑 차이가 좀 심한데 그러면 하던거에서 일부러 틀려야하는거아니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저를 맞춰야 하든 아니든 열심히 치는 건 자기 자유지 왜 누가 뭐라고 하는 거지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내가 시험 보는 건데 왜 욕 먹어야 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갑자기 정병터짐
8:02 l 조회 2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
8:01 l 조회 2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2
8:00 l 조회 6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8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11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4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5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39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3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9
7:53 l 조회 246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84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5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9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48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69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