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22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1
이 글은 8년 전 (2017/11/15) 게시물이에요

이런 꼬불꼬불한 머리 왜 생기는 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곱슬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알기론 그 머리카락이 옆에 머리카락 영양분까지 다 뺏어서 그렇다고 들었눈데 .. 아니면 소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나도 이렇게 알고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3 나도 이렇게 알고 있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이거 궁금했어 ㅠㅠ 나 완전 파워직모인데도 저런 거 있어서 곱슬때뭉은 아닌 거 같은데 왤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저거 뽑을 때마다 쾌감 장난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아닌가 머리카락나오는부위에 때같은게 껴서 머리자랄때 좁은틈을 비집고나오느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상해서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디에 끼었던 거아니옄ㅅ오.....??? 왜 손톱으로 쭈우우우욱 하면 저렇게되잖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데기도 잘안먹히는 파워직모인데 저런거 가끔보인다...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곱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다른 머리카락 영양 다 뺏어먹는 돼지털이라고 난 그거 있으면 다 뽑음! 안 아프고 시원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뽑지먀... 나 그래서 돼지털 머리 뽑는 거 습관 돼서 만져지면 뽑앗는데 정수리 탈모왔었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돼지머리카락!! 주변 영양분 다 뺏어먹어서 자기만 튼튼하고 굵게자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뽑아주는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되게 징그럽다 뭔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리 빗거나 할 때 끊어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좋은 털인줄알고 어릴때 엄청 뽑았는데 알고보니 반곱슬이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끄러워서/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돼지털이당 난 주기적으로 뽑음 많이 올라왔다 싶음 뽁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안좋은건줄 알고 뽑았는데 반곱슬ㄷ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에 스펀지에서 손톱 파마 한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 분..어떻게 됐을까... 그 머리 다 상한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ま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냥 손톱깎이로 저 부분만 잘라주는데ㅋㅋㅋㅋㅋ뽑기엔 요즘 숱이 적어져서...맴이 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난 머리카락 어디끼어서 잡아당겨져가지고 그런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일부러 저거 찾음ㅋㅋㅋㅋㅋ 머리 막 헤집어서 ㅋㅋㅋㅋㅋ 뽑으면 쾌감 쩔乃乃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굵고 꼬불꼬불할수록 쾌감 상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뽑은거 계속 쳐다보고있어버리기...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짴ㅋㅋㅋㅋㅋㅋ 진짜 쾌감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난 저런머리카락 한 번도 본적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이거보니까 갑자기 찾아서 뽑고싶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한때 저런거 막 뽑은적 있었는데 그다음에 정수리 퍽발해벌임 ㄹㅇ 잔디밭인줄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글쿠나...난 단백질 부족때문인줄알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진짜 뽑지마 제발....나 숱 엄청많았는데 지금 별로엊ㅅ어ㅜㅜㅜ하루에도 20개는 뽑는듯ㅜㅜㅜ5년 넘었을듯ㅜㅜㅜ아 제발데잘 뽑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머리 엉켰을때 빗고나면 저러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1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1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
22:03 l 조회 1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1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2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
22:03 l 조회 6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
22:03 l 조회 3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2
22:03 l 조회 5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2:03 l 조회 8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3
종교있어서 낙태 반대하면 범죄로 인한것도 반대야?
22:02 l 조회 4
소개팅 식당 어디갈지 보통 언제잡아?
22:02 l 조회 3
나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이 좋던데4
22:02 l 조회 14
간호사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
22:02 l 조회 5
내 남친은 피규어? 모으기가 취미임 ㅋㅋㅋ1
22:02 l 조회 11
비대면 진료로 안과 인공눈물 처방 가능하나2
22:02 l 조회 5
미묘 길냥.. 40 3
22:01 l 조회 22
신점보려가서 안좋은 말만 듣고옴...
22:01 l 조회 7
눈물 많은 거 진짜 짜증난다
22:0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