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2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혼내려는 의도도, 욕하려는 의도도 아냐.. 말주변이 모자라 미안해  

 

화나는것도 이해하고 공감해 수험생활 안겪어본것도 아니고.아니 아무리그런단들 무슨말이고 못하냐니? 얘들아. 말이라고 모든게 말인 게 아냐 같은 뜻을 지녔더라도 고소를 한다는둥, 포항애들은 그냥 그대로 시험보면 안되냐고, 왜 못보냐는 둥 모두가 피해를 본 상황인데 너네야말로 그런 말을 함으로써 포항 고3친구들을 이해ㆍ공감해주지 못하는거라 생각하지 않니?  

정말 너네가 오늘만을 바라보며 십수년을 고생하고 피땀눈물 흘려가며 여기까지 온 점 너무 고생많았다고 한명한명 다독여주고 싶어 너네익들 얼마나 허망할지 내가 다 속상할 지경이니까.. 

그렇대도 너네익들 이렇게 미운말들로 서로를 원망하듯 말하지 말고 너익들에게 더 좋고 밝은 날들이 다가오기위한 인생의 큰 액땜이라 생각해보는건 어떠하니? 너익들 가는 길이 비록 이 걸림돌로만 방해받는건 아니겠지만,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길 바라 

오늘 밤 잠을 설치더라도 불안감 오늘만큼은 떨치고 내일부터 남은 입시기간내내 컨디션 최상이길 기도할게
대표 사진
글쓴이
맨 첫문단에선 너네 너무 혼내듯 말해서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못없ㄴ데ㅡ욕막고ㅜ멘탈털려서ㅜ진짜 하 자살하곡싶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응응 익 잘못없지 익이 무슨 잘못이겠어 우리익 정말 맘고생 많았어 우리익 울고싶은거 오늘 다 울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무슨........전국의 잠 못드는 고3수험생들을 싸잡아서 포항수험생들 이해 못하는 사람으로 만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포항 수험생들 이해 못하는 사람 극소수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해야 익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난 수능도 안 치는 고3익..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믹들아....ㅠㅠ정말오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문단은 그중 말을 모나게 한 친구들에게 한말이었어.. 오해하게 해서 미안해... 다른 친구들에게 하는 말이 아닌데 정말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항 고3은 이해해주면서 왜 다른 지역 고3은 이해 안해줘...?ㅜㅜㅜㅠ 포한 고삼들 힘든건 알지만 나도 힘든데 여기저기서 치이니까 더 멘탈 갈린다 바스락바스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익아... 오해야 익들 맘 이해해서 마지막 문단쓴건데 익들 오해하게한다...진짜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혼내키듯, 공감안간단 식으로 말한건 말을 너무 모나게하는 친구들에게 말한거야.. 그런친구들도, 아닌 친구들도 모두 잘되길 하는 마음으로 쓴 글인데 오히려 상처준점 너무미안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5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4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1
3:35 l 조회 5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16
오행중에서 금이5
3:33 l 조회 14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2
3:33 l 조회 8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2
3:32 l 조회 14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1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6
3:31 l 조회 32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35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1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56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9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3
3:26 l 조회 69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21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회피형 개극혐12
3:2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