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은 이미 6등급이어서 다른 건 가망성 없고 그나마 논술이 넣을만한데 그것도 내신이 너무 안 좋으니까 논술을 아무리 잘 봐도 가망이 없을 것 같아내신 6이어도 논술 넣는 게 낫다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