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95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책/독서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슬프다.......어떻게하지?????정시를 판다고해도 내가 어떻게 공부하는지도 모르는데 잘할수있을까 싶고 인티에서물어보면 다들 정시로 돌리라도하지만 선생님이나 친구들은 다들 내신포기하지말라고하고... 

아 진짜 어떻게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익인이라면 정시할 거 같아...! 당장 개념부터 채우고 해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시험기간때는 그냥 중간고사 기말고사 시험공부 무시하고 비문학이나 수학 기초탄탄 이런거 그니깐 내신관련없는거 풀어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이제 정시를 잡아야할 거 같아! 그리고 우리 학교는 고3때는 거의 모의고사처럼 문제 내서 모고 공부한 애들은 잘 풀었었는데 익인이네 학교는 몰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시를 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시를 파면서 수업시간에 잘듣고 일주일전에 암기과목 철저히 하고 수학같은거는 수능준비랑 같이 되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시험기간때는 어떻게 해야할까??
그냥 정시공부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3학년 되면 1학기까지만 내신 챙겨 그리고 3학년 되면 거의 다 수특으로 수업하고 이걸 내신시험에 출제해서 평소에 내신 공부하는 게 또 수능 공부임 같이 병행하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시 준비해 안 늦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기간때 내신공부 무시하고 그냥 수능공부해야겠지? 마웨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이면 정시 준비할래 정시 4까지는 금방 올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인 사람들 중에 친한 사람 한정 냉정한 사람 있어?
19:23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운동 해???
19:23 l 조회 1
이거 두줄아니고 한줄인거지?내눈에만 보이는거지?ㅠ
19:23 l 조회 1
너네 인스타 스토리 멀쩡해?
19:23 l 조회 2
무가당 그릭요거트 입맛에 맞으니까 강제다이어트됨
19:22 l 조회 4
무지출챌린지 중인데
19:22 l 조회 4
본인표출아까 성인용품 남동생한테 걸린글쓰니인데 마방에 사진올림
19:22 l 조회 10
엥 하이닉스가 500 간다고 보는 사람이 많네...? 1
19:22 l 조회 7
익들이 식당에서 김치찌개를 주문 했다고 생각하고 들어와봐1
19:22 l 조회 13
너네 설사 지리기 30초 전인데 눈앞에 보이는 변기가5
19:22 l 조회 18
삼전 현차 고점에 물렷는데 걍 다 팔고 다시 미장 드갈까
19:21 l 조회 8
스벅말고 샌디치 야무진 카페 추천좀 해주라1
19:21 l 조회 4
간호 편입 조언 좀 부탁해 ㅠ
19:21 l 조회 11
커튼 골라줘 40 2
19:21 l 조회 8
중소에 대기업 출신 임원 좀 그만 데려와라
19:21 l 조회 13
나 adhd인데 2
19:21 l 조회 8
엄마가 카페에 내 얘기 올리는데
19:21 l 조회 9
얼른 주말 오면 좋겠다
19:21 l 조회 5
투썸 두아박 있는 곳은 그게 마지막 재고인거지??2
19:20 l 조회 9
껄무새 의미없음
19:2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