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도시락 먹어야하는데 점심으로 먹던,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던... 할 수 있는걸로 추천해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배고프면 식사실에 가서 먹을건데 ㅠㅠㅠㅠㅠㅠㅠ 나는ㄴ 채소보다 고기/탄수화물 죠아행 힣힣 고기가 많아도 탄수화물 죠금은 있었으면 히히... 혹시나 여기서 먹어본거있으면 후기도....?







|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
|
나 도시락 먹어야하는데 점심으로 먹던,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던... 할 수 있는걸로 추천해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배고프면 식사실에 가서 먹을건데 ㅠㅠㅠㅠㅠㅠㅠ 나는ㄴ 채소보다 고기/탄수화물 죠아행 힣힣 고기가 많아도 탄수화물 죠금은 있었으면 히히... 혹시나 여기서 먹어본거있으면 후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