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02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나 잘못살고 있었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아직 못찾은거지 앞으로 찾으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솔직히 지금 인간관계가 나쁘진 않아 오히려 좋은데 뭔가 다들 내가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야할 것만 같고 힘든 얘기들은 못 털어놓겠더라... 나만 힘든 게 아니니까... 그냥 내 문제인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키 가을옷 준비중..
9:50 l 조회 1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
9:50 l 조회 1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9:50 l 조회 2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
9:49 l 조회 9
이거 화낸거 같아?
9:49 l 조회 2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
9:49 l 조회 4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9:49 l 조회 4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5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
9:49 l 조회 9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2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3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
9:49 l 조회 5
도쿄 사는 익 있어?
9:49 l 조회 5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4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6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
9:48 l 조회 9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9:48 l 조회 4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1
9:47 l 조회 11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1
9:47 l 조회 11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2
9:4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