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02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0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맨날 그래 심지어,, 일찍 일어나도 늦게가,, 이 심리는 뭘까 진짜 과장안하고 매일 지각함 

 

+) 내 얘기 아니고 동생 얘기임!!
대표 사진
익인1
ㅈ그거 습관될 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알람 맞춰놔도 끄고 자더라 망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내 동생도 약간 이런거같던데.. 물론 내 궁예지만.. 팀플 숙제때 얘가 좀 나서서 어떤 애가 동생 꼽줬나바 그래서 스트레스 많이받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생이 스스로 못일어나서 지각하는중......한심보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재수했었는데... 넌 꼭 원하는 대학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학생도 잇다굿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안 난 대학생인데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히려 고딩때는 알람들으면 바로깼는데 대학생 되고나니까 혼자 못일어난다...^^.... 체력이 늙었나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찍 일어나도 늦게 가는 거 나야나...^^ 그냥 집이 너무 편해 나가기 싫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나는 아직도 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일어나는건 진짜 남들이 들으면 헤에?하는 시간에 일어나는데 지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이불속이 넘나 따듯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침잠이 많아서ㅠㅠㅠ어차피 아침자율시간에 엎드려서 불편하게 잘거 누워서 편하게 자자는 마음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두 늦게 자면 아침에 알람 못들음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초중고회사 ㄹㅇ 한번도 지각 해본적 없고 잘 일어났는데 백수알바생 되니까 계속 늦게 일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지각은 해본적없는데 그냥 못 일어나겠음...늙어서 체력이 딸리나...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그럼... 고쳐야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습관 잘못 들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동생 그러는데 진짜 싫다 지금도 앉아서 화장하고있어; 엄마 아빠 나 막내 다 한심하게보는중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고딩 3년 내내 거의 지각한듯 ㅇㄹ찍 자도 늦게 자도 알람을 못들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신기한게 대학들어가니까 전혀 안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나도 고딩 때 맨날 그랬는데 대학 와서는 한 번도 지각한 적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쳐야 할 듯.. 나는 학교 갈 때 준비하는 시간 나가는 시간 딱딱 정해져있당.. 몇 분엔 씻고 몇 분엔 머리 말리구 이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거든.. 난 진짜 고딩때 엄빠차 타고 등교해서 그런가 지각한적 한번도 없었는데... 지금 2학기 이후 계속 지각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원래 그랬는데 갑쟈기ㅠㅠㅠㅠㅠ 얼른 고쳐봐 원래 그랬던 게 아니니까 잘 고쳐질 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괜찮아 나도 고등학생때 엄청 지각하고다녀서 선생님이든 친구든 옆에서 고나리 괘심했거든...뭐나중에 사회가면 적응못한다니 오지랖쩔었는데
대학졸업하고 월급의소중함을 알게되니 입사이후로 지각한번도한적없음. 고등학교땐 아침일찍와야한다는 거에대해 걸린것도없고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랬던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수시 입시가 중요한데 한두번 늦는게 아니라 진짜 매일 늦어.. 지각만 30일 넘는다는 말이야.. ㅠ 엄마아빠가 속상해하니깐 나도 스트레스받는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학교 가기 싫은 심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학생 때 학교 가는 거 진짜 너무 싫어해서 일찍 일어나도 늦게 갔음 밥 먹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친구도 맨날 4교시에옴 일주일에 세네번정도 ㅋㅋㅋㅋㅋ 담임한테는 아팠다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좋은 습관임 ㅠㅠㅠㅠ 고쳐야해 친구들하고 약속같은거도 자주 구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본인얘기야??ㅠㅠ 부모님께 깨워달라해 난 간직아서 지각같은거 못하겠던데 크게 혼난적 없어봐사 그냥 늦어도 괜찮다 싶어서 지각하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 대익이야 동생얘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약 윗댄 어딘가의 말처럼 우울증이라면 그건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울증심하면 학교가는것만으로도 정말 대단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고3때까지 그랬는데 대학생돼서 자취시작하고 싹 고쳐짐... 내가 스스로 안일어나면 진짜 깨워줄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니까 눈이 떠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 습관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동기는 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매일 깨워주는데 그래도 늦어.. 매일 늦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오늘도 늦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금 지각해서 모닝택시타고있는사람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몸이 무거워서 안 일어나지더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등학생이든 누구든 못일어나서 시간 못맞추는건 좀 그래.. 내가 시간약속 어기는거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그런진 몰라도 늦잠자서 지각한다는거 보면 답답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자책하지 마 지각해도 혼나는 걸로 끝나는 건 학생때 뿐이니까...^^ 나중엔 지각도 다 추억이야...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고쳐야 하는건 맞음 좋지는 않은 습관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데.. 지금도 학교가기 싫어서 폰 만지고 있는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거 못고치면 평생 간다.. 내가 그랬지.. 알바도 그렇게 지각하고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동생도 그러는데 이해안되고 답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고딩때 그랬는데 지금은 내가 알아서 잘 일어나 난 지금 대학교 2학년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두 번은 모르겠는데 그게 지속적으로 반복되면 고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좀 보여줬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심지어 나는 일찍 일어나는데도 행동이 느려서 ㅋㅋㅋㅋ큐 근데 뭐 친구와의 약속은 잘지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엄......난데....?아침에 못일어나고 준비 늦는거.......
엄마가 항상 정신차리고 자라그러는데 자는데 정신을 어찌차리고 자지...?알람 맞춰놓고 자도 못듣는 잠귀 엄청 어두운 사람이지 난..!참고로 난 직장인이지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지금 그래
내가 담임 민원신고 넣었는데 담임이 민원 넣은 애 정신병자라고 해서 걍 그 사람 목소리 듣기 싫어서 오늘도 학교 안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 남친이 그래.. 그럴때마다 한심해 죽겠음 무슨 나보다 나이도 많은 성인이 밤늦게자다가 2시에 일어날때마다 한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우리동생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데 혼자 사니까 대번에 고쳐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혹시 고3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스스로 일찍 일어나는데 늦게감ㅋㅋㅋㅋ 일찍 일어난 만큼 핸드폰을 하다 가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직장인인데 택시중독이야 ㅠㅠㅠ 휴 월급 택시비로 다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거 진짜 빨리안고치면 망할텐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39 06.23 11:5563130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61 06.23 13:5751310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3 06.23 09:2772848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602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105 0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5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10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2
2:34 l 조회 20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34 l 조회 4
밖에서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3
2:33 l 조회 11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
2:33 l 조회 4
동생 구급차 탔는데 왜 출발을 안 하지???2
2:33 l 조회 9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4
2:30 l 조회 41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11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8
2:28 l 조회 45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40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5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1
2:27 l 조회 25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3
2:27 l 조회 16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1
2:26 l 조회 73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21
카러플 하는 사람 진짜 많이 빠졌다
2:25 l 조회 13
썸남이랑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기로했는데 1
2:24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