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11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한화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먹는것도 되게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서 요즘 잘 못 먹어 근데 살 빠지는거 보면 기분 좋아 근데 맛있는거 못먹어서 기분 안 좋고 별거 아닌데 갑자기 짜증나고 하지만 이런 걸로 짜증내서 남 기분 상하게 하지 말아야지 생각하지만 짜증나 사실 이 글도 배고픈걸 잊기 위해서 썼는데 배고파
대표 사진
익인1
졸려 졸린데 10시수업인데 언제 다씻고 언제 다시 화장하고 수업갈려면 언제 ㅏㅈ ? 아 졸려 좋려졸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러면 그냥 화장 안하고 10분컷으로 씻고 머리도 대충 말리고 추레하게 나가는데 그런날에 거울보면 현타오고 이게 내 진짜 얼굴이지ㅠ생각하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심시간에 영상 촬영이 있어서 그럴수가 없더라 ... 하 한숨 ,... 곱하기 백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또 안할수가ㅠ없지... 5분마다 알람맞추ㅏ놓는것도 적은 시간으러오래자는 기분 낼때 젛아 근데 자고 일어나서 피로함이 안잔거랑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컵라면 있는데 먹고싶어 근데 잠와서 못먹겠다...일어나면 몇시일까 무드등 끄고자야하는데 귀찮으니까 켜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 자면 낮 1시쯤에 일어나 어제 그래ㅛ거든 그리고 나라면 먹을래 배부른 상태에서 잠드는게 짱이야ㅠ포근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알바시간 끝나간다 곧 있으면 알바비들어온다 헤헤해헤헤헿헤헤헤헿ㅎ헤헤헤햏 내가 제일 행복한 사람일고야 하하하핳 댕댕이 고양이 없는 거만 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쪼끄만 햄스터 한마리가 제일 키우고 싶은데 엄마가 더럽고 징그러우니까 키우지말래 머가 더럽고 징그러울까 더 더럽고 더 징그럽고 커다란 나도 키웠으면서 왜 쪼끄만 햄스터 한마리를 못키우게 하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얼마나 좋아지는데 쪼꼬만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 나 햄스터 키워봤는데 냄새 엄청 많이나... 그리구 밤마다 시끄럽게 굴고... 그래두 귀여우니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마다 소리내는거 너무 기여울것같아 에이에스엠알처럼 느껴질것같아 한번 귀여워보이면 뭘 해더 다 좋은 것 같아 내가 옛날에 햄스터 두마리 키우면 각각 이름 지어준다거 진짜ㅠ웃기고 귀여운 이름 생각해두ㅏㅆ는데 뭐였지이이ㅣ이이 갑자기 생각났는데 암컷 햄스터는 발정기 오면 엉덩이를 쳐들고 구석에 가있는다고... 왤케 기여우어어어워어우어ㅓ우어아 그 모습이상상돼서 너무 기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 움직이는 소리들려...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마자 뭐였냐면 콩찌 팥찌야 너므 기야워 콩찌는 골든 햄스터고 팥찌는 그 작은 회색 햄스터 이름이 뭐냐 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허억 너무 귀엽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치!!!! 아 또 생각난게 있는데 여기인스티즈에서 봤는데 어떤 익인이가 자기가 키우는 햄스터 뿡알 만지면 잠든다는 글 뿡알이 말랑하고 보드랍고 따닷해 이러는데 그 익인이더 귀얍고 햄스터도 귀엽고 햄스터 뿡알도 귀엽고 근데 내가 말하니까 왜 이렇게 변태 같지 그 글은 디게 귀여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엌ㅋㅋㅋㅋ 쓰니도 귀여웤ㅋㅋㅋ 그거 종이 따로 있을걸? 뿡알이 좀 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시부터 일어나서 시험겅부한다 망한 것 같아 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난 새벽에 일어나서 공부한다고 잠들어서 깬적이 없어 그러고 보면 난 나랑 한 약속을 제일 많이ㅠ어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 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고파서 토할거같앜ㅋㅋㅋ자야 시간이 가고 그래야 먹는데 첫번째 조건부터 충족실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말이닼ㅋㅋㅋㅋㅋㅋ ㄱ다들 귀엽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
9:01 l 조회 1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
9:01 l 조회 2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9:00 l 조회 5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2
9:00 l 조회 8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5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3
8:59 l 조회 20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21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5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5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8
8:57 l 조회 20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7
8:57 l 조회 33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37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27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17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1
8:53 l 조회 70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67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7
8:5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