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통중학교로 떨어져서 내신쉽게쉽게따서 명문 외고 입학하고 고등학교에서 성적좋은 편 아니였는ㄷㅔ 수시로 연대 5차추합으로 문닫고 들어가고 정말 운 좋아서 대학갔다고 생각하고있었거든 근데 지금 휴학하는데 갑자기 토플보겟다고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보고왓는데 만점나오더라... 운도 실력이 되는 애들한테 따라주는거구나 하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꼴통중학교로 떨어져서 내신쉽게쉽게따서 명문 외고 입학하고 고등학교에서 성적좋은 편 아니였는ㄷㅔ 수시로 연대 5차추합으로 문닫고 들어가고 정말 운 좋아서 대학갔다고 생각하고있었거든 근데 지금 휴학하는데 갑자기 토플보겟다고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보고왓는데 만점나오더라... 운도 실력이 되는 애들한테 따라주는거구나 하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