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12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고2랑 고3이랑 모의고사 난이도가 다르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레알그냥ㅎ수능미만잡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고잘나오는게더좋긴하지만,,결국엔수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월 가지고 3학년쌤이랑 상담할거라서 잘 봐야된다고 하던데 진짜야?? 물론 잘보는게 좋기야 하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그런거다필요없음너익내신좋으면걍내신만계속파면되는거고정시파여도차피수능전까지만공부열시미하면됨상담그런거1도필요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2 모의는...전혀...중요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갖고 3학년쌤이랑 상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럴리가.... 고3 상담은 369 볼때마다 하는데 고2 성적으로는 전혀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3학년때 고2 11월 결과로 상담하긴했어 별의미눈없지만....잘보면 쌤이 좀 더 눈여겨봐쥬는정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사고 쳤는데 미치겠네
18:48 l 조회 8
팰월드 재밌어?
18:48 l 조회 3
진상 전화받고 놀란가슴 111순대볶음 222닭발1
18:47 l 조회 8
엽기닭볶음탕!! 맵기 뭐로 먹어? 🔥🔥🔥2
18:47 l 조회 7
천국의 계단 3분 타고 포기함 ㅋㅋㅋㅋㅋㅋ2
18:47 l 조회 8
니네방 먼지 얼마주기로 닦음????3
18:47 l 조회 11
와 애들 유치원 왕복 시켜주는거 보통 힘든거 아니구나
18:47 l 조회 5
결혼한 익들아 남편 회식가서 새벽에들어오고 이러면 슬프지않아?2
18:47 l 조회 9
냉우동 만들어먹을까 라멘 끓여먹을까 2
18:47 l 조회 3
무신사 성수 갔다가 직원 땜에 개 기분 상함
18:47 l 조회 13
데이트 비용 적당한가?
18:47 l 조회 5
하닉은 몇시에 장 닫힘?2
18:47 l 조회 11
일 못할 것 같다고 말하는 게 그렇게 싸.가지 없는 행동인가?
18:47 l 조회 9
헐 청년미래적금 계좌개설 3주 뒤구나2
18:46 l 조회 17
거절 제대로 하는 방법 있어?
18:46 l 조회 3
동생한테 스탠리 텀블러 사주려고 하는데 손잡이 고민돼!!!1
18:46 l 조회 3
자소서 하루 날 잡고 쓰면 가능할까
18:45 l 조회 8
무리 중에 몇명만 따로 만나면 이상해? 4
18:45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지금 신청기간이야?
18:45 l 조회 6
ADsP 따고싶은데 어떤 교재가 제일 유명한지 알려주라ㅠㅠ3
18: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