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32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8년 전 (2017/1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프로게이머)

돈 많이 받고 대회까지 나간다는 생각하니까 현타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에선 쪼낙과 뜨용은 비교하기 그럴 정도로 뜨용이 세계최강 어메이징하긴 한데

쪼낙도 참 사람으로선.. 크흠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옵게미1
솔직히 쪼낙이 팀 들어간 순간부터 생태계 파괴된 거라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쪼낙 제퍼 뜨용 삼형제 대다내^^.... 실력만 되면 뭐든 상관없다니 하하 참 스포츠판 아니다 즌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옵게미
정말 실력만 좋으면 다 되는 곳ㅋㅋㅋㅋㅋㅌㅋㅋ 트롤짓 패드립 해도 이해하는 곳
심지어 겜판에서 영구제외해도 마땅한 대리충도 돈받고 리그팀 가는곳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2
쪼낙은 모으겠는데 진짜 뜨용은... 아니지않나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3
예전에 쪼낙이 일베에서 쓴 글 봤었는데.... 충격이었음... 그거 본 후로 그냥 실력이든 뭐든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4
일베충에 대리충..^^ 말이나 되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5
옵치판 진짜 드러운듯..... 왜 그런 사람들의 미래를 니네가 생각해주냐고 블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6
블자의 아들이냐~~~그런거라 데리구 가는거냐~~~ 일베충에 대리충에~~~저거 두개 다하는 프로도 생기겠다~~~ 저도 이제 대리기사 입단 하면 리그 가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7
쪼낙도 잘하지 않음? 저번에 아나 매드무비 보니까 그냥 잘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옵게미
그래서 기대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롤충 1베충 패드리퍼 모든게 있는 쪼낙이 얼마나 잘하길래 데려갔는지 농담 안하고 정말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옵게미8
쪼낙은 모르겠고 사도는 진짜 아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옵챔스 볼때 여기 써도 되나..34
09.16 18:42 l 조회 1098
경보야 생일 축하해
07.21 13:37 l 조회 1097
경보야 날이 차다
11.07 21:08 l 조회 1030
너네 그 시절 루나틱 하이, 러너웨이 중 누구였니3
10.13 19:40 l 조회 1648
경보 보고 싶
04.19 23:51 l 조회 869 l 추천 1
러너웨이 스티치 이충희 요즘 머하고 사냐4
02.08 23:07 l 조회 2977
사실 아직도 안 믿어진다 나는
11.11 18:53 l 조회 770
잘가 경보야
11.11 00:28 l 조회 844
경보야 잘 자
11.10 18:54 l 조회 635
눈물난다...
11.10 18:05 l 조회 292
알람 선수.....?12
11.08 12:19 l 조회 2229
리그판 진짜 힘든가봄..
10.06 01:05 l 조회 1562
ㅎㅈㅇ 하는짓 너무 음침해서 짜증남ㅋㅋ
08.26 04:15 l 조회 2021 l 추천 1
리그 이거 댓글창 뭐냐 왜이래
08.12 10:47 l 조회 295
수고했다 러너웨이
06.14 23:03 l 조회 582 l 추천 1
토비 필퓨로 언제간거여????3
04.18 01:40 l 조회 1227 l 추천 4
제이크 다시 휴스턴 돌아오네 1
01.22 09:54 l 조회 347
헐 비도신 은퇴1
01.18 13:20 l 조회 1092
ㄹㅈㅎ 다시는 서울이랑 안 엮였으면 좋겠다5
01.17 09:16 l 조회 2485 l 추천 3
오랜만에 범퍼 짜누 티지 같이 오버워치 하는 거 보니까 좋았다
01.01 21:48 l 조회 296


12345678910다음
오버워치(프로게이머)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