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화장실 못가는거... 이거 진짜 생각보다 힘들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골든피크 1+1이라 꼭 사먹는데 방광 터지려고 해 화장실은 한 세 번 가는 듯 화장실 갔다가 오면 손님 앞에서 서잇을까봐 못 가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마실거 안마시면 괜찮았는데 요즘엔 마려우면 안된다 안된다...! 이런식으로 강박증 생긴것 같아서 더 심해짐 물 안마셔도 막 마려운 것 같고 그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닠ㄹㅋㄹㅋㄹㄹㅋㄱㅋㅅ 방광염 걸려 안 돼 가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가서 앉으려고 하면 손님들아오고 화장실 문 닫으면 문소리나거 완전 노이로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구렇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님이 끊이질 않아서 못간다ㅠㅠㅜㅠㅜㅜㅜㅜ으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나 문 잠그고 가는 중인데 건물 앞에서 나 유니폼 보고 담배 하나만 주고 가라던 아저씨는 내가 아저씨때문에 화장실 30분을 못 간 거 알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진짜 나만 겪는 고충이 아니었아ㅠㅜㅜㅜ진짜...화장실좀 재때 보내줘요 진짜 편의점은 정해진 휴식시간도 없어서 가기 더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오죽 급했으면 라면 물 부으려고 하시던 분한테 저 화장실 좀 가게 잠깐만 밖에서 기다려 주시면 안 되냐고 부탁했을까.. 다행히 착하신 분이라 그렇게 해주셨는데 화장실 가는 거 너무 힘들어 진짜 나 이제 야간이라 맘대로 가긴 하는데 오후했을 때 생각하면 진짜..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이니 진짜 힘들었겠다ㅠㅜㅜ 나 진짜 급했을때 동생 집에있는데 잠깐 편의점좀 와주면 안되냐고 부탁까지했가ㅜㅜㅜ화장실 갈때동안만 있아달라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아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헐 ㅠㅠ 다들 고생하는구나 나는 야간편순인데 사람 넘 없어서 추울때 너무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야간할때 추우면 막 온도 올린닼ㅋㅋㅋㅋ 가끔 편의점 추우면 왜 안따뜻하냐고 눈치?(아 이편의점 너무 추워 안되겠네)이런식으로 두고 춥다도 화내시는 분 계셔서 점장님이 좀 추운것 같으면 온도올리라고 그러셔섴ㅋ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우린 왜때문인지 난방기계가 없어,, 아니 있는데 안 틀어,,,, 오늘 말해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러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말씀드려ㅠㅜㅜ너무 춥다고ㅠㅠㅠㅠㅠㅠㅠ점장님 너무 하시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일하는 편의점은 화장실 있는데ㅠㅠ좁긴하지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안에 있긴한데 거기 가려고 해도 항상 오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감ㅌㅋㅋㅋㅋ손님한테 말하고 간 적도 있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급하면 별생각 다들더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멘탈관리... 하면서 성격 안좋아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인정해ㅜㅠㅜㅜ알바하면서 느는건 욕뿐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그래서 ㅋㅋㅋ 원래 화장실 자주 가는 타입이였는데 편의점 알바 하면서 화장실 자주 안 가는 타입으로 바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계속 의식해서 그런가 더감... ㅠㅠㅜㅡㅜ 진짜 고통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장실은 적응해서 괜찮은데 난 추위... 야간알바라 더 춥고... 감기 나을만 하면 또 걸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도 야간 했었는데 히터 안틀면 진짜 춥뎌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ㅜㅜㅜㅠ 우리 틀긴 트는데 너무 추우니까 ㅋㅋㅋㅋㅋ 따뜻한 바람이 위에만 머물고 밑에는 넘 추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으앗ㅅ 그렇구나ㅠㅠㅠ오늘 엄청 추웠을텐데 익이니 고생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요즘 몸 상태도 안 좋고 시람도 없어서 새벽 쪽잠 자는데 추우면 추울수록 성냥팔이소녀 마음으로 자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성냥팔이소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팩이라도... 새벽에 너무 춥더라 감기안걸리게 조심햇수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팩 문지르면서 막 치킨,.. 피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앜ㅋㅋ잠만ㄴ 익이니 너무 웃긴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아 치킨...피다...ㅋㅋㅋㅋ아 그리고 나 새벽에 알바할때는 손님들이 술안주로 사가시는거 데워가실 떄 냄새 진짜ㅠㅠㅜㅜ너무 돟음... 막 하나만 달라고 하고 싶엌ㅋㅋㅋㅋㅋ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희123 보는 사람??
21:05 l 조회 1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21:05 l 조회 3
미치겠다 펫로스
21:04 l 조회 11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4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
21:04 l 조회 5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21:04 l 조회 12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6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4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7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5
21:03 l 조회 15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3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3
21:03 l 조회 9
헤어 미용익 있ㅇㅓ😢??
21:03 l 조회 2
듀가나디 닮았다는 거 욕이야 칭찬이야?7
21:02 l 조회 19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건데3
21:02 l 조회 15
나 하이닉스 80만원일때 5주 샀는데1
21:02 l 조회 50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1
21:02 l 조회 16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3
21:02 l 조회 25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