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2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패딩이 발목까지 와서 교복치마 버리고 사복 바지 입었는데 

위에는 너무 따뜻해서 힘들다 

그먕 후드집업 입지 말 걸 따흐흑 

수면양말은 신기 잘 한듯 따수워
대표 사진
익인1
위너다........... 부럽다........ 난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쳣다고 얇은니트에 울코트하나만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정한 위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워.. 난 지금 왜인지 더워.. 롱패딩만 입었는데.. 식은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트 입은 나는 추위에 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히트텍 티셔츠 후드집업 가디건 패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는 땀 뻘뻘인데 아래는 스타킹에 치마라 덜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다듯하겠당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털후리스+롱패딩 입고 7시전에 출근했는데 다리만 너모 춥고 천국이여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마이 위에 후드집업 입었어... 눔 춥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위에는 괜찮은데 밑에가 괘춥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교복치마에 담요두르고 롱패딩 입었더니 담요땜에 다리 스텝 꼬이고 롱패딩이 커서 사이사이로 바람 다들어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멋부린다고 발목 보이는 바디 입ㅇㄷ얼다가 추워 죽게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의; 나시 히트텍 니트 코트
하의; 스타킹 치마

너무 추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롱패딩 입어서 추운지 몰랐는데 머리카락이 얼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 후드집업에 롱패딩입었는데 발목 보이는 바지 입어서 발목 잘릴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영하 십도...ㄷ 부산은 따뜻한거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위 히트텍 후리스 머플러 마스크 모자
하위 기모츄리닝 수면양말
신고 1교시 들으러온...나....위너는 되지 못함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따뜻....따뜻한데..!!! 오후에 눈와라!!!!!!!나 집일때 눈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투맨 슬랙스 롱패딩......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진짜 춥디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위에 옷 다섯겹 껴입어서 몸이 잘 안움직여서 힘들다....롱패딩이 아니라서 다리는 추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크으 따뜻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후드티+야상패딩 입었는데 넘추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걍 후드티 입고나와써 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