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3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면접 복장 치마좀 봐주라 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면접 복장 치마좀 봐주라 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내가 뚱뚱해서 치마를 입어야할것 같은데 면접땐 어떤 치마를 입어야하니..!ㅠㅠ ㅜㅜㅜ ㅜㅠ 대학면접이야.. ㅜㅜㅜㅜㅜ 이런건 별로야?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것도 봐주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교복이 제일 좋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복 안되는 학교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렇구나ㅠㅠ 나 면접보러 갔을때 저런 치마입은 사람은 한번도 못봤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면접땐 보통 정장스타일 치마를 입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장스타일 치마는 h치마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H라인이고 기장은 무릎위로 반뼘에서 한뼘이 제일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이즈때문에 핫핑에서 보는거라면 정장치마는 제이스타일이 이쁜거 많아! 가격대가 좀 있지만 나는 여기꺼 입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할 진짜 고마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면접 잘보고 오깨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웅웅!! 합격하고 와야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9에게
이런 거 말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앗 웅 그런거 맞는데 단색으로 입는게 깔끔하고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핫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정장 안돼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장치마가 h치마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h라인 ! 윗 익 말대로 기장은 저게 딱 예쁘고 약간 붙는 식으로 된거 입어 그게 제일 단정하고 깔끔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좀 통뚱한데 h 괜찮을까..? 한번도 h는 입어본 적이 업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을거야 면접 보러가는데 저런거 입으니 차라리 깔끔한 h가 나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해서 나이 60가까이 됐는데
14:16 l 조회 1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4:16 l 조회 1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4:16 l 조회 1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
14:15 l 조회 1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2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2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4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3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3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9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1
14:14 l 조회 18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1
14:14 l 조회 8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6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6
14:13 l 조회 17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10
14:13 l 조회 22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7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8
14:13 l 조회 45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6
14:13 l 조회 12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4
14: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