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0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막 심도있는 공부가 아니라 그냥 앞으로 여행도 많이 가고 그럴거 같아서 일상에서 많이 쓰이고 정말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정도로 하고 싶거든!! 책 같은거 살 필요없이 그냥 무작정 히라가나부터 외우는게 맞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 나라 언어를 배우려면 문자는 꼭 익히는 게 맞다그 생각해서 카타카나는 아니더라도 히라가나는 외우는 게 좋을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라가나는 외우고 있는데 책이 필요하나 싶어서ㅠㅠ 일단 프린트물 뽑아놓고 외우고 있는데 장음도 있고 막 이래서 책으로 공부하는게 나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히라가나는 뭐 읽을때 필요해서 무조건 외웠는데 솔직히 드라마 영화 애니 예능 유튜브 등등 진짜 엄청 봤더니 회화 웬만하면 다 해 일본인 친구랑 펜팔 같은거 해서 대화 해서 친구도 사귀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이다! 카타카나 안 외우고 히라가나만 외운거야?? 책으로 공부했오 아니면 그냥 프린트물로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외우고 한자도 기본적으로 외웠어 일부러!! 책은 안샀고 인터넷이랑 유튭에서 찾아서 공부 했고 영상 진짜 많이 봤어 그리고 일본 한달 정도 여행 갔다왔는데 거기서도 일본 사람들이랑 일부러 대화 많이 하고 이랬더니 자신감 뿜뿜해서 이번에 일본에서 2년 살러가.. 완전 일본인 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짱멋있어... 한자... 진짜 한자 자신없능데ㅠㅠㅠ 일간 히라가나부터 외워야겠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첫 차로 뭐샀어??
22:08 l 조회 1
취준생인데 축의금
22:08 l 조회 1
턱선나오게 살빼보셈 얼굴 ㄹㅇ달라짐ㅋㅋ
22:07 l 조회 1
사주쟁이 역술가 한번 해보겠다고 덤볐다가 그냥 공부하기로함 ㅋㅋ
22:07 l 조회 4
요즘 알바들 왜 손가락 사이에 카드 끼워서 주냐1
22:07 l 조회 5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5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4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1
22:06 l 조회 17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1
22:06 l 조회 8
썸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9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11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6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0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5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2
22:05 l 조회 4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2
22:05 l 조회 7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8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0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1
22: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