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0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난 고2인데 친구는 고2 1학기 까지만 성적 들어간다고 지금 아예 공부에서 손 뗐거든? 여기까지는 이해가 되는데 

내가 꿈이 갑자기 생겨서 공부를 하는 중이란 말야? 

거기다가 대놓고 아니 너는 이제와서 준비하면 어떡해~ 나처럼 미리 준비하고 그래야 대학도 갈 수 있는 건데... 그리고 너 갑자기 공부하니까 되게 너 안 같다~ 이런식으로 말을 하거든... 난 성적 올리는 중인데도 걔가 그러니까 스트레스 받고 마상도 되게 크게 입어서... 

더군다나 걔는 높은 등급 6이고 낮은 등급은 9까지 있어... 

진짜 나 못된 거 아는데 대학 떨어지면 좋겠다... 

한탄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 쓴 거야. 금방 지울게...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맘 충분히 이해가..걘 몰라도 쓰니는 잘됐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맞아? 무슨 말을 저런 식으로 해 어이털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노력하던 게 한 번에 무시당한 기분이고 수시랑 수능 준비하는 내가 걔한테는 한심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못된 거 아니야 충분히 그럴 수 있지!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구 그냥 나중에 입시끝나고도 니가 나한테 그렇게 얘기할 수 있나 보자 이렇게 생각하구 넘겨 쓰니가 더 잘 갈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배 아픈데
22:09 l 조회 1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최근(근 2년)에 딴 익?
22:09 l 조회 1
마녀턱은 답없어?
22:09 l 조회 1
수저 설거지할 때 하나하나 닦아 아님 한꺼번에 대여섯개? 잡아서 닦아?
22:09 l 조회 1
나 일머리 좋은편인데 뭔가 신기함
22:08 l 조회 1
우울증+ADHD 약 복용 중인데
22:08 l 조회 1
다들 첫 차로 뭐샀어??
22:08 l 조회 1
취준생인데 축의금
22:08 l 조회 1
턱선나오게 살빼보셈 얼굴 ㄹㅇ달라짐ㅋㅋ
22:07 l 조회 1
사주쟁이 역술가 한번 해보겠다고 덤볐다가 그냥 공부하기로함 ㅋㅋ
22:07 l 조회 4
요즘 알바들 왜 손가락 사이에 카드 끼워서 주냐1
22:07 l 조회 5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5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4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1
22:06 l 조회 17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1
22:06 l 조회 8
썸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9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11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6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